생활방송

http://skygentleman.saycast.com 주소복사

글제목 : 음악방송국 홈피 게시판에 글 쓰는 일

=========================================

 

내게 있어서, 방송국의 기능은 크게 2가지 즉 "음악 송출"과 "게시판 글 작성 및 관리"이다.

사실 음악 송출은 국방 방송, 개인방 방송, 타방에서의 객원방송 등 다양한 형태일 수 있다.

그러나, 글 작성은 내 프로필 또는 내가 소유한 국방에서만이 자의의 영구 보존이 가능하다.

이 두 곳에 나는.. 내 사상, 내 뜻을 나의 글을 통하여 원없이 표출할 수 있다.

이런 점에서, 내가 만든 "음감꿈"에서의 기존 글의 존속과 유지 관리 및 신규 추가글 작성은 꾸준히 꾸준히 계속 될 것이다.

글쓰기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나로서는 당연한 귀결이다.

 

나는 방송국 국방의 포트번호에도 집착하는 편이다. 실제로, 음악감성의꿈 국방의 포트는 유별나다. 사실, 몇 개의 아이디로 다른 국방도 개설한 바 있고, 와중에 각고의 노력 끝에 가장 좋은 포트번호인 "8000"을 위시하여, 참 좋은 포트번호를 취득한 사례가 많았다. 음감꿈은 바로, 세이에서 부여한 가장 뛰어난 포트번호인 8000을 택하였다.

 

포트번호도 완벽하고, 국방 홈피 게시판 구조 및 게시물도 완벽하다는 생각에.. 누가 뭐라해도.. 나는.. 이 국방을 끝없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운명이다. "음악감성의꿈"에 남겨진 글들과 앞으로 이곳에 지속, 간헐적으로 남겨질 글들은 하늘신사의 심증을 대변하는 글들이 많으며, 이 중에는 주옥같은 글 또는 보관 가치가 있는 글들이 있다. 음악방송 활동도 중요하지만.. 사실상 내 내면의 철학이 담긴 글들과 함께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이다. 따라서, "음악감성의꿈" 방송국의 존속은 음악방송 활동과 상관없이, 내 글이 남아있고, 내가 내자신의 글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이 존속하는 한, 나와 같이 영구히 존속될 것이다.

 

2018. 5. 7. 하늘신사.

답글 0조회수 568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