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http://skygentleman.saycast.com 주소복사

※ 단상 : 모범생 본 아이디의 대명 "모범생"과 세컨 아이디 "모범생II"

==============================================================

 

건전한 말과 행동을 다짐하며 출범시켰던 `모범생`이란 대명...
일부러 한영사전을 통해서 Model Student 라는 매칭 단어를 찾고..
비인증 아이디 이지만, 팝쟝르에서 활동을 시작하다가 장미를 받게 되어 인증으로 전환...
이어 주로 타의에 의해.. 여러 국방을 전전하며 활동하다가, 어느 곳에서는 쓰잘데기 없는 권력의 난도질 끝에 강퇴/영구추방 당한 경험도 해 본 후...
팝쟝르에서 `개인방송연합` (약칭, `개방연`) 이란 기막힌 구상 끝에 국방을 스스로 운영... 일정기간 꽤나 성공적인 운영을 경험해 본다.
이어.. 본래 나의 음악적 성향에 맞는 `음악감성의꿈` (약칭 `음감꿈`)을 다시 뉴에이지 쟝르에서 창설... 소규모이면서도 내실있는 운영 경험도 해 봤다.

.

이러다보니, 모범생 예하에 방이 2개(음감꿈과 개방연)가 됐고, 돌고 돌아... 할 수 없이 먼저 만든 원래 모범생(아이디, ModelStudent)는 음감꿈을 맡게 되었고, 나중에 만든 모범생II(아이디, mobomsaeng)는 개방연을 맡게 되었다.

여전히...

음감꿈은 소수 적정 규모의 인원을 원하는 방이요, 조용하고 감성적인 음악쪽에 집중하는 용도 위주이고...

개방연은 쟝르 무차별, 대규모 인원을 원하는 방이요, 국장포함 CJ에게 무한자유정신 부여하는 용도 위주의 방이다...

.

한편, 어떤 기간은, 하필, 세이타키 쪽지보관함의 접속불가라는 치명적 에러 앞에 메인모범생의 역할을 하늘신사로 바꿔치기도 하고 그간 우여곡절 참 많았다. 즉, (메인)모범생, ModelStudent 아이디 마져 버리느냐 대명만 버리느냐의 갈림길에 있었을 때는 그 결정적 사유가 세이타키 쪽지보관함 접속 불가 현상 이었었던 것이었다. 

 

그런데 어느날 보니, 이미 활동중인 하늘신사도 그런 현상이 새로이 나타나게 되었고, 또 일부 사용 중인 타 아이디들도 같은 현상을 보이게 되었다. 이는 특정 아이디들에 현재 발생중인 공통 사항인 바... 특정 아이디들에 국한된 현상이라기 보다는, 운나쁘게 걸려든 아이디들이 겪는 공통 고초(?)이다. 근본적으로는 세이 타키 시스템과 내 컴퓨터의 설정이 안맞아서 오는 충돌 현상이라는 판단이다. 이에, 도무지, 도저히, 저런 사유를 이유로 내가 보유한 모든 아이디에 대해서 대명을 바꾸거나 처분할 수도 없는 지경이 되어 버렸다.

 

따라서, 기껏 인증 아이디로 변경한 지 오래된, 이 정든, 오래된 아이디를 굳이 탈퇴하거나 폐기처분할 이유는 없다.

모든 아이디들의 용도 변경은 그때 그때, 내가 내키는대로 바꾸고 또 변화를 줄 수 있으나, 굳이 폐기할 이유는 없으니.. 모든 아이디와 대명들은 각자 자신들의 사용 취지에 맞게 그 제대로 된 역할로 활용되면 그 뿐일 뿐이다.

 

때론 변화나 변경은 우여곡절이 동반되기는 한다...

인간은 불완전한 존재 아니더냐! ㅋㅋㅋ

 

2020.2.10. 하늘신사 겸 모범생 겸 모범생II 작성.

 

답글 0조회수 60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