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http://skygentleman.saycast.com 주소복사

요악하자면...

1. 모범생은 국방, "음악감성의꿈"의 위치 쟝르를 자유롭게 수시로 이동시키는 개념을 선보인다.

2. 또한 모범생메인과 세컨모범생 양쪽 아이디를 맞바꾸면서 자유롭게 활동하는 개념을 선보인다. 이는, 아이디들간 국방 위치를 수시로 바꿀 수 있는 구조이다. 즉, 수시로 탈퇴, 재가입을 다른 여러 아디들을 이용해서 자유롭게 아디간 교환을 시행한다는 것이다.

3. 모범생은 또한 국방 활동과 더불어 갠방 활동도 자유롭게 할 수 있음을 선언한다.

4. 한때 잠시, 음감꿈을 타인에게 양도하였으나, 소유권을 되찾은 모범생은, 세이 타키의 쪽지보관함 접속불가 에러로 인하여, 그 수명을 다하여, 조만간 세이에서 탈퇴하거나 혹은 대명을 바꾸어 활동할 예정이다. 이것이 확정/시행되는 순간, 모범생 대명을 모범생II에게 넘길 것이며, 그동안의 음감꿈 관련 모든 권리는 이미 2018.4.25일부로 하늘신사에게 넘겼다.

 

================

 

※ "음악감성의꿈"의 일명 "음감꿈 6.29 선언"의 의미.
2016. 6. 29일부로, 뉴에이지 쟝르에 위치시켰던 "음악감성의꿈" 방의 쟝르 위치 이동권을 CJ에게 부여! 이 조치로, "음악감성의꿈"의 소재 위치 쟝르는 수시 변동이 가능함. 의미는.. 실질적 방송 쟝르와 국방 위치를 일치시킴으로, 새로운 환경 변화하의 쟝르 집중 방송이 특정 기간내 가능하고, 새 CJ 및 청취자와의 새 만남 가능성도 드높임. 16년 06월 30일 09:53
작성.

 

※ 본 아이디의 국방들간 이동 및 국방 수시 탈퇴/재가입 및 개인방송방 활동 Concept의 의미.
2016.7.11일부로, 본 모범생 아이디를 수시로 본인 소유 국방들간의 소속 이동을 실시하고, 개인방송방 활동도 병행을 선언한 이 조치는, "세이 활동은 누구나 자기 자신의 취향대로 활동한다."는 평소 소신을 반영한 것이며, 방송생활의 환경 변화와 여러 국방 동시 소유 및 운영권 확보를 위한 것임.

 

※ "음악감성의꿈"의 방송국 명칭과 배너 및 방제 등을 타인에게 양도하고, 기 방송국 명칭은 "무한음악사랑"으로 바꾸다.(2017.1.12일부)


※ 모범생 세컨아이디를 인증을 하고, 모범생 메인아이디는 개방연으로 복귀하다. (2017.2.22일부)

 

※ "음악감성의꿈"의 방송국 명칭과 배너 및 방제 등 타인에게 양도된 것을 다시 회수하고, 재출범하다. 재출범하면서, 모범생 메인 아이디는 음감꿈으로 복귀하다.(2017.3.6일부)
※ 재출범시, 국방 운영 규정을 일부 바꾸다. * 바뀐 내용 : (1) 무멘트.멘트 가리지 않고 CJ 선임 (2) 국방 위치를 뉴에이지로 고정화 하다. (3) 방송국 운영권과 CJ 선임권을 CJ, 내안의음악 에게 일임하다.

 

*** 2017년 4월7일부 음감꿈에서의 모든 활동 중지. 음감꿈은 휴식 중. 잠정 휴방 및 추후 부활 예정. [소유권은 다시 모범생에게로 귀속] ***

 

※ 그간 뉴에이지 쟝르에서 간헐적으로 활동하던 "음악감성의꿈"의 방송국을 2018.3.11일부로 팝쟝르로 이전하여, 다시 본격 활동을 시작하다! 링크제도, 무인송출제도, 객원방송제도 (단, 오디션용은 제외)를 폐지하다!!

 

※  모범생 메인 아이디의 이러한 이력은 음감꿈이나 개방연에서는 종지부를 찍다... 즉, 모범생 메인 아이디는 음감꿈에서의 국장 활동을 중지하고, 2018년 4월25일부로, 아이디 SkyGentleman (대명 : 하늘신사)에게 모든 권리를 이양하다!!!

 

==============

 

☞☞ 하늘신사는, "음악감성의꿈"을 본인이 갖고 있던 방, "하늘신사방"을 "음악감성의꿈"으로 개명하다. 이 방은 좋은 포트번호 주소, 즉 sc14.saycast.com:8000 을 갖춘 방이며, 기존 본인의 모든 게시물 글을 갖춘 방이므로, 나 자신의 성향에 가장 최적화된 방을 의미한다.

 

※  이 글 작성 시점 현재 (2018.5.2일부), "음악감성의꿈"을 팝쟝르에 임시로 위치시키고 있으며, 음감꿈의 컨셉은 최종적으로는... 일정 기간, 특정 쟝르에 둘 수 있음 (이동 가능성 항상 유.)을 표방하고 있다. 또한 객원 방송권 및 링크 방송(해외 방송 링크 송출 포함)을 각 CJ에게 일임함으로써, 객원 제도와 링크제도도 표면적으로 최종, 부활되어 있다.

 

끝.

 

2018.5.2. 음악감성의꿈 국장 하늘신사 작성.

답글 0조회수 58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