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 장르>
  • 방문 : 0/201명

http://totalmusic.saycast.com 주소복사

 

 

01. .Execute.
02. Gematria (The Killing Name)
03. Sulfur
04. Psychosocial
05. Dead Memories
06. Vendetta
07. Butcher's Hook
08. Gehenna
09. This Cold Black
10. Wherein Lies Continue
11. Snuff
12. All Hope Is Gone

 

10년 동안 음반시장을 감염시킨 후에도 Slipknot은 여전히 메탈 공동체를 분열시키고 있다.

반대파는 이들을 가면을 쓴 멍청이라고 조롱한다.

더 심한 사람들은 그들이 초기 작품을 장식하던 혹독한 공포에서 이탈했다고 투덜댄다.

[All Hope Is Gone]은 밴드의 첫 번째 미국 차트 1위 앨범이 되었다.

이 앨범의 판매량과 래퍼 게임의 [LAX] 판매량은 다시 따져봐야 했을 만큼 아주 근소한 차이를 보였다.
2001년에 나온 잔혹한 앨범 [Iowa]와 2004년에 발표한 [Vol. 3(The Subliminal Verses)]를 잇는 이 작품은

가장 이해하기 쉬운 Slipknot 앨범이다. 첫 싱글 Psychosocial은 생기 있게 소음을 낸다.

그리고 다른 순간들은 보컬리스트 Corey Taylor의 대중친화적인 사이드 프로젝트 Stone Sour를 연상시킨다.

하지만 Slipknot을 처음 듣는 이들에게는 여전히 화가 난 아홉 개의 불도저와 함께

작은 방 안에 갇혔을 때 듣는 소리나 마찬가지다.

GematriaButcher's Hook는 거대한 리프의 축제이고, 타이틀 트랙은 앨범의 마지막 곡으로 Slayer의 속도에 근접했다.

이 곡에서 Corey Taylor는 대문자를 입력하는 사람마냥 노래한다.

노랫말은 Corey Taylor가 정부에 갖고 있는 혐오감을 다룬다.

그는 빌보드를 통해 나는 내 인생에서 잘못된 것을 욕하는 대신 인생에서 나쁜 것을 욕한다. 마침표.라고 말했다.
Corey Taylor가 노랫말에 초점을 맞춘 반면 퍼커셔니스트 Shawn Crahan은 Slipknot의 환상을 만든다.

그는 Chapman Brothers가 영화 [Children Of The Corn(일리언)]을 만난 것 같은 독특한 스타일 뒤에 숨어 있다.

Shawn Crahan은 이렇게 말했다.

가스와 기름이 떨어진 채… 세상이 돌아가기를 마냥 기대할 수는 없다.

하지만 그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가 더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다면 그런 좀 쑥스럽지 않겠나?...

답글 0조회수 8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