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 장르>CCM
  • 방문 : 0/3,938명

http://skygentleman.saycast.com 주소복사

1. 정진운, YB '뚜껑별꽃' 비롯 신곡 극찬 "아날로그 맛 너무 좋다"

*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11&aid=0002354572 (서울경제, 기사입력2013.06.28 오후 2:16)

 

정진운이 YB의 신곡을 극찬했다.
그룹 2AM의 멤버 정진운은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YB 형님들의 새 앨범을 들었어요. 참 뭐랄까 바다에서 아주 큰 활어를 잡은 느낌. 너무 좋네요! 이렇게나 큰 볼륨인데도 귀를 찌르지 않는 따뜻함과 형님들의 노력과 에너지가 느껴지네요! 꼭 들어보세요! 아날로그의 맛이 너무나 좋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YB는 4년 3개월만에 정규 9집앨범 ‘Real Impulse'를 발매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YB는 앨범 전곡을 아날로그 릴 테이프로 원테이크 녹음 방식으로 제작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9집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스터리’를 비롯해 ‘뚜껑별꽃’ ‘우린 짝패다’ ‘반쪽게임’ ‘상남자’ ‘푸른구슬’ ‘오늘 나는 윤기사’ 칼‘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밴 음악 들으러 가야지” “완전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정진운 말에 완전 공갑합니다. 아날로그 느낌 너무 좋아요” “윤밴 파이팅! 윤도현 목소리도 너무 좋다” “윤밴 이번 앨범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YB는 지난 25일 음반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김명미 기자 idsoft3@reviewstar.net

 

2. 윤도현 “정선희 덕분에 신곡 ‘뚜껑별꽃’ 만들어” 고백

* 출처 :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375106988547720010 (TV데일리, 2013. 07.29(월) 23:09)

 

윤도현이 정선희 덕분에 이번 앨범의 ‘뚜껑별꽃’을 만들었다고 고백했다.

윤도현은 28일 자정 SBS 파워FM ‘정선희의 오늘 같은 밤’에 출연해 9집 앨범의 ‘뚜껑별꽃’이란 노래를 소개하던 중 “예전에 정선희씨 라디오에서 내가 ‘너를 보내고’를 라이브로 불렀는데 너무 좋아하고 푹 빠져서 듣더라”고 말했다.

이어 윤도현은 “나는 곡을 쓸 때 상상을 하면서 만드는데 ‘그때 선희씨가 이 곡을 듣고 이런 걸 느꼈지? 그럼 거기에 이어서 써보자’ 하는 의미에서 ‘뚜껑별꽃’이란 노래를 만들게 됐다”고 해 정선희를 감동케 했다.

또 윤도현은 본인을 대인배라고 칭하며 “이 험한 세상을 연예인으로 살아가려면 스스로 대인배라고 생각하고 살아야 어떤 상황이든 다 받아들일 수 있게 된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

답글 0조회수 146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