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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석 위에 내 교회(마음속 성령) 뜻  
삼마 (bong4333) 15.04.04 12:05
 

 

마태복음 16장18절

내가 이 반석위에 내 교회(성령)를 세우리니 음부의 귄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예례미아 31/33 (새 언약 = 마음속 교회)

그러나 그날 이후 내가 이스라엘 집과 맺을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들의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그날 이후 ; 십자가 보혈로 죽어시고 부활 하신 이후

이스라엘집과 ; 눈에 보이는 중동 지역의 이스라엘이 아니고 성령 임하신 자

               (야곱의 하나님 ;보혜사 예표 = 야곱 이름을 이스라엘로 바꾸신 뜻)    

나의 법 ; 성령의 법 ; 진리 (그리스도와 교회의 큰 비밀)

그들의 마음에 기록 ; 그리스도 믿는자 마음속에 임하시는 성령 ; 보혜사 성령 

                              중보자(보혜사 성령안에 항상 계시는 예수님)

욥기16/19

지금 나의 증인이 하늘에 계시고 나의 중보자는 하늘에 계시니라

 

(1, 로마를 통해 카토릭을 만드신 하나님께서 성모마리아를 중보자(진리 = 화목제물로 오실 예수님 예표)로 사용하는 자녀들에게 올바르게 깨닫도록 하시는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2, 새 언약 (마음속성령) 안에 있는 그리스도와 교회의 법으로 그리스도를 믿는 자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하는 것이며  성령 임하신 자는 자신의 속마음을 다 알고 계시는 예수님께서 대신 기도 해주신다는 비유 말씀이 함께 있는 것입니다)

 

구약성경 : 성부하나님 (머리 위 성령)

신약성경 ; 성부하나님과 예수님 (새 언약 = 마음속 성령 =  그리스도와 교회)

(보혜사 = 실제는 성부 하나님 = 아버지가 내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가. 새 언약 (그리스도와 교회 =  마음속 교회 = 성령의 법)

 

예수님께서 베드로에게 하신 이 말씀 안에는 성부하나님께서 예례미야 31장 33절 새 언약(예31/33  =  마음속 성령  =  마음속 교회;고전 12/28)을 온전히 이루시겠다는 나타내신 비유 말씀이시며 온전히 십자가 순종을 하신 이후에 아버지께로 부터 받는 보혜사 성령(그리스도 성령)과 성부 하나님 연합(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한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부활하신 이후에 새 언약(성령의 법= 마음속 성령)대한 비유 말씀 뿐만 아니라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놓인 죄의 벽을 허물기위해 화목제물로서 온전한 순종을 명령하신 아버지 말씀을 따르신다는 표현이시며 부활 이후 부터는 건물성전은 없어지고 예수님을 믿는 모든 사람들 마음속에 성령의 법(그리스도와 교회 = 삼위일체 성령의 법 = 각각 성령의 열매)이 직접 임하시는 것임을 비유하신 것입니다

 

에스겔 서(36/25~27)에는 회개와 그리스도성령과 삼위일체 성령의 연합의 비밀이 있을 것임을 비유 말씀안에 이미 담아 두셨던 것입니다.

 

에스겔36/25 ( 회개와 세레)

맑은 물을 너희에게 뿌려서 너희를 정결하게 하되 곧 너희 모든 더러운 것에서와 모든 우상 숭배에서 너희를 정결하게 할것이며

 

38/26(아들의 영 = 그리스도 영)=(9가지 성령 열매 중 7가지 = 사랑, 희락 제외)

또 새 영을 너희속에 두고 새 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것이며

(그리스도 성령 열매 ; 오래참음 화평 자비 양선 온유 절제 충성 = 천국열매)

 

38/27 (성부하나님 연합= 성령은사 9가지중 방언 제외)

또 내 영을 너희속에 두어 너희로 내 율례를 행하게 하리니 너희가 내 율례를 지켜 행할지라 ( 성부하나님 연합된자의 열매 = 사랑, 희락  = 첫째부활 열매)

             (사랑 ; 이웃사랑,     희락 = 범사에 감사)

             

 

 

 

호세아 서(4/9)에는 장차(십자가 화목제물 이후) 제사장이나 백성이나 동일함이라 하신 숨은 뜻은 구약성경에서 레위족속이 제사장이 되는 것과는 달리 예수님 부활 이후에는 성령(교회) 받은 자가 곧 제사장이 되어야 한다는 뜻 인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뒤 승천 하시기 전에 성령이 임하신 11명의 제자들에게 온 민족을 제자삼아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뜻과 베드로가 하나님의 지시에 의해 만난 이방인 고넬료와 그 일행들에게 방언이 임하시자 마자 복음도 잘 말할줄 모르는 그들에게 즉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숨겨져 있는 비밀은 삼위일체 하나님이 아니고 삼위일체 성령의 법안에 하나님께서 나타 내시고자 하는 숨은 뜻 중에 세례할수 있는 영적자격이 삼위일체 성령의 법안에 담겨져 있음을 비유 하셨던 것인데 오히려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고 호칭함으로 세례를 할수 있는 영적자격이 저절로 감추어져 버린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 이후에는 유대인(먼저된 자)과 이방인(나중된 자)에 대해 먼저(첫째부활) 되고 나중(영혼부활) 되기도 하는 제각각 뜻이 조금씩 다른  복음의 3가지 비밀이 삼위일체 성령의 법안에 속해 있는 것을 깨닫게 하신 것이데 못 깨달은 것이며 첫 언약(머리위 성령= 천국 = 유대인)과 새 언약(마음속 성령 = 그리스도와 교회 = 천국과 첫째부활 = 유대인과 이방인)에 대한 비밀등이 있을 것임을 나는 너희의 조상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 이라고 하신 영원한 별칭(성령의 볍) 안에 담아 두셨지만 유대인에게는 화목제물로 오실 예수님을 못 알아보게 하셨으므로 그냥 조상의 하나님을 말씀 하는 것으로만 알게 하셨고 십자가 사건 이후에는 미혹된 로마가 삼위일체 하나님이라고 호칭하고 성전 건물을 짓는 바람에 유대인이나 이방인이나 아무도 못 깨달은 것 뿐입니다

 

이 까닭에  건물 성전은 먼저(유대인) 된자를 예수님 먼저 믿은 자로 나중된 (이방인) 자를 예수님 나중에 믿은 자로 잘못 가르치고 있는 것이며 먼저(첫째부활)  되고 나중(영혼부활) 되는 것을 예수님 뜻과는 전혀 다르게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시대가 건물 성전안에 성령 받지않은 자들이 너무나 많은 까닭에 구약 성경으로 되돌아가서 낡고 쇠하여 없어져 가는 건물 성전의 가르침대로 오직 성경 말씀대로 살아야 한다고 가르치고 있는 것이며 하나님께서는 인간은 음란하고 악하여 말씀대로 사는 존재가 되지 못하므로 새 언약(마음속 성령= 그리스도와 교회)을 주셨던 것인데 올바로 못 깨닫고 있는 것입니다

 

 

복음은 누구나 전해야 하지만 세례는 성령 임하신 자가 행해야 하는 것이며 세례 행하는 자의 마음속에 함께 계시는 성령께서 역사 하시기 때문 인것입니다

 

성령 받지않은 자가 세례 할경우 악한 영이 들여 갈수도 있기 때문 인것입니다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영적 자격의 비유 말씀은 외면하고 세상의 법도 법이라고 하며 이 시대가 학문적으로 자격을 받은 자들이 세례를 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치 인간이 자기 마음대로 하나님께 축복 하라고 명령 하는것과 같은 당치않는 형태 인것을 그들이 외면 하던지 아니면 미혹되어 못 깨닫고 있는 것입니다


 

구약 성경에는 레위 파 사람들만이 성전안에서 제사장이 되게 하셨지만 그러나 예수님께서 화목제물죽어신 뒤 부활 하신 후에는 누구든지 성령 받은 자(교회된자)가 세례를 행할수 있는 제사장이라는 것을 깨닫도록 예수님께서 승천 하시기 전에 직접 성령을 주셨던 11명의 제자들에게 너희는 온 민족을 제자삼아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셨고 이방인 고넬료와 12명에게 방언이 임하시자 마자 즉시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로마(카토릭)가 성령의 법(마음속 성령 = 그리스도와 교회)을 깨달을수 없었던 것이며 그 영향으로 인해 지금까지 건물교회가 올바로 못 깨닫고 미혹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인간은 어떤 이유로도 의롭다고  할수 있는 존재가 못되고 모두 악하고 음란 하다고 하신 영적 이유와 오직 믿음으로 의롭다 해주신 아브라함의 축복(요한복음3/16)과 그리스도의 화목제물로 인해 부활을 믿는 자에게 보혜사를 주시겠다는 뜻으로 야곱을 축복하시고 이름을 이스라엘(요한복음3/5  =  물과 성령으로 거듭남)로 비꾸어 주신 것인데 이 비유 말씀이 깨달어 지지가 않는 것입니다

 

 18세기 이후 카토릭은 미혹된 채 개신교와 성공희로 나누어 지면서 오직 믿음으로 구원 받는 것이라는 마틴 루터 종교개혁 이야기와 함께 교회 건물이 예수님이 몸 되고 머리 된다고 지금까지 미혹되게 가르쳐 온것이며 그뿐만 아니라 교황 자신만 그리스도 대리자 라고 잘못 가르쳐 온 상황을 잘 살펴 보아야 하는 것입니다

 

먼저된(유대인)자 와 나중된(이방인)자 중간 지점에 이 세상 사람중  어느 누구도 그리스도를 부인할수 없도록 강력한 힘을 가진 로마를 두셨고 이 로마가 유대인을 핍박하고 그리스도를 믿는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유대인을 학살하고 마침내 박멸 기념비 까지 세우게 하신 하나님의 뜻(다니엘서)을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영적으로 암흑기인 시대적 상황에서 온 세계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해야 하는 교회 건물(공회당)이 필요했던 시기와 그후  교회 건물이 세계 경제의 번창 속에서 점차적으로 헌금이 모이는 장소로 바뀌자 제각각 조금씩 새 언약(성령의 법)과는 조금씩 다른 종파로 나누어져 미혹되기 시작 한것입니다

 

 

복음이 우리나라에 들어 올때부터 온 세계가 성령의 법에 대해서는 어두운 시기 였으며 점차적으로 성령의 법을 깨닫기 시작 할 20세기 중반부터 말씀을 들을려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모두 제사장 이라고 가르치기 시작 한 것입니다

 

긍정적인 효과는 있지만 이로 인해 새 언약의 법(성령의 법)은 자동적으로 미혹 될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누구에게나 이런 식으로 가르쳐야 이미 성령(왕권) 받지않고 세례를 행하고 있는 수많은 목회자들의 잘못된 영적 자격이 자연스레 감추어지는 것입니다

 

 

골로세스 2/2~ 2/4

(2/2)

이는 그들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확실한 이해의 모든 풍성함과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니

(사랑 안에서 = 하나님 아버지 사랑)

 

(2/3)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이 모든 보화가 감추어져 있느니라

(삼위일체 성령의 법  = 그리스도 교회의 연합) (그안에는 = 예수 그리스도 안에)

(묵상 ; 아버지가 내 안에, 내가 아버지안에 = 보혜사가 실상은 아버지)

 

위 말씀(은사 8가지중 지혜의 말씀과 지식의 말씀) 안에는 성부 하나님께서 연합 해주신다는 말씀이며 그렇다면 새 방언을 말하든지 병든자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는 표적이 있어야 한다는 말씀 인것인데 다들 외면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령 은사 9가지중 방언은 아들의 영(그리스도 성령)이므로 제외 8가지)

 

(2/4)

내가 이것을 말함은 아무도 교묘한 말로 너희를 속이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

(표적이 없는 상황을 교묘하게 다른 말로 바꾸어 속인다는 것입니다)

 

 

 

 

 

낡고 쇠하여 없어져 가는 성전 건물 대신에 그리스도를 믿는 마음속에 성령(성전=교회)이 임하신 자가 곧 제사장이고 교회(성령) 라고 하신 비유 말씀을 애써 외면 하고 있는 것이며 아니면 못 깨닫는 것입니다

 

 

가르치는 사람 중에 성령 받지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으므로 반석위에 내 교회(마음속 성령 = 진리)를 세운다비유말씀을 깨닫지 못하므로 제대로 가르칠수가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승천 하시기 전 성령이 임하신 11명의 제자들에게 너희는 온 민족을 제자삼아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뜻과 베드로가 하나님께서 이방인 고넬료와 그 일행 12명에게도 방언을 주시는 것을 보고 즉시 고넬료 일행들에게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뜻은 성령 받은 자가 세례를 베풀어야 한다는 영적 자격이 그리스도(요한복음14/20)와 교회(고전12/28) 라고 비유 하셨는데 깨달을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복음을 말하지 못하는 이방인 12명 등에게 방언이 임하시자 마자 즉시 그리스도 이름으로 세례를 행하라고  하신 뜻을 깊이 깊이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설교를 잘하는 사람이 세례를 하는것이 아님을 깨달아야 하는 것은 거짓(성령없음) 이 똑같은 설교로 흉내를 낼수가 있기 때문 인것입니다

 

 

이 시대가 아직도 방언과 은사를 쫓아 다니지 말고 오직 믿음으로 오직 성경 말씀대로 살아야 한다고 가르치는 사람이 많은 것은 성령 표적이 없이 목회를 하는 사람이 너무나 많은 까닭이며 오히려 방언과 은사를 외면 할뿐만 아니라 방언(왕권)은 믿지 않은 자에게 그냥 주시는 표적으로만 가르치는 영적 미혹의 시대임을 정녕 제대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아담에게 이 세상을 다스리라고 하셨는데 불 순종으로 인해  아담에게 주신 이 세상 왕의 자리가 사탄에게  넘어 간것이며 사탄은 모든 육신의 왕이 되었으므로 하나님 말씀대로 살수  있는 존재가 못되는 것이며 이까닭에 모든 사람이 악하고 음란하여 사망에 이르렀지만 하나님께서 후 아담으로 오신 예수님의 십자가 순종으로 인하여 보혜사( 왕권 ; 그리스도성령 = 진리) 께서 그리스도를 믿는 자 마음속에 임하셔서 삶을 이끄신다는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예수님을 통해서 오직 믿음과 새 언약의 법으로 우리 마음속에 성령(교회 = 왕권)으로 오셔서 우리 삶을 이끄신다는 비유 말씀을 이시대 기독교와 개신교가 교회건물이 예수님 몸 되고 머리 된다고 가르쳐 왔기 때문에 올바로 깨닫지 못하고 제대로 가르치지를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불 순종으로 인해 아담에게 주신 이 세상 임금자리를 사탄에게 빼앗겼으므로 의인은 한사람도 없고 모든 사람이 사망에 이르렀지만 후 아담으로  오신 예수님의 십자가 순종으로 이 세상 임금자리를 다시 되찾은 증표가 보혜사(진리 = 왕권 = 예수님)라고 하신 비유말씀이 지금도 올바로 깨달아 지지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브라함의 축복(의롭다 해주심 = 믿어지는 마음 = 머리위 성령)으로 이어져 온 요한복음 3/16절 말씀으로 천국을 주셨고 성령 인침으로 천국 확정 (요한복음 3/5) 해주신 것이라고 사도바울이 말씀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올바로 전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큰 비밀이 성전건물(첫 언약 = 머리위 성령)에서 성령(새 언약 = 마음속 성령 = 그리스도와 교회)으로 바뀌어 진다는 내 교회(성령) 라는 비유 말씀이 건물교회로 인해 미혹 되어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마지막 때에 많은 거짓 선지자에게 미혹 되지 말라는 뜻은  믿음으로 나중(영혼부활)돠는 천국에 들어 가는것을  마치 나팔 불때 참여 하는 첫째부활(더 좋은 부활) 인것처럼 잘못 가르친다는 비유 말씀 인것이며 이까닭에 먼저된자(유대인)와 나중된 자(이방인)의 3가지 비유 말씀조차 올바로  못 깨닫는 것이며  아직도 먼저 된자(유대인)를 예수님 먼저 믿은 자로  나중 된 자(이방인)를 예수님을 나중에 믿은 자로 예수님의 뜻과는 전혀 다르게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새 언약의 법(성령의 법 = 마음속 성령 = 그리스도와 교회)안에 첫 언약과 새 언약에 대한 비유 말씀과 먼저된 자와 나중된 자의 3가지 비유 말씀과 너희의 조상 아브라함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 이라고 하신 영원한 별칭은 삼위일체 하나님이 아니고 삼위일체 성령의 법(그리스도와 교회)이 큰 비밀 이라고 하셨지만 깨달을수가 없었던 것이며 시대적으로 아직 하나님 때가 아니었음을 깊이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로마(카토릭)가 유대인을 완전히 박멸 시켰다는 박멸 기념비를 세운 후 불과 25 년 뒤에 콘스탄틴으로 부터 그리스도교를 국교로 승인하고 마틴 루터가 종교 개혁을 하기 전까지 대략 1100 여년동안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했던 어두운 영적 미혹의 시대 였음을 잘 묵상해야 하며 여파가 지금의 기독교 안에 성령받지 않은 사람이 축도 하는 계기가 된것이며 반드시 성령 표적(그리스도와 교회) 이 있는 사람이 축도를 해야 그 마음안에 계시는 성령께서 축복 하시는 것임을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삼위일체 성령의 법안에 속해 있는 중요한 영적 비밀 이기 때문입니다

 

공의회가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고 호칭 해놓고 왜 삼위일체 하나님이신지에 대해서는 아무런 설명도 못하고 그저 기묘자 또는 신묘막측 하심으로 사람의 머리로서는 설명 할수없는 것이라고 하며 아무나 믿음으로 세례를 행하면서 종교전쟁과 함께 지속적으로 온 유럽에 성전을 지은 부분을 깊이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과 사도바울께서 삼위일체 하나님이라고 한번도 말한 적이 없는 새 언약의 법(마음속 성령 = 그리스도와 교회)에 관한 비유 말씀을 전혀 깨달을수가 없었고 다만 사도요한이 물과 피로 임하셨으니 이를 증언하시는 이는 성령이시니 셋이 합하여 하나이니라 하신 이 말씀으로 삼위일체 하나님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삼위일체 하나님이라고 칭하게 되면 예수님께서 성령이 임하신 11명의 제자들에게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행하라고 하신 영적 자격과 하나님께서 꿈을 통하여 베드로와 이방인 고넬료등 12명을 만나게 해서 그들에게 방언이 임하시자 마자 즉시 그리스도 이름으로 세례를 행하라고 하신 영적 자격은 사라지고 세상속 학문적인 자격으로 세례를 행하고 있는것이 당연 한것처럼 미혹된채 합리화 되는 기이함이 숨어 있는 것입니다

 

 

삼위일체 성령의 법(그리스도와 교회)안에 큰 비밀은 그 안에 하나님 나라(첫째부활과 영혼부활) 의 비밀과 예수님께서 먼저(유대인) 된자와 나중(이방인) 된자가 먼저(첫째부활) 되기도 하고 나중(영혼부활) 되기도 한다는 3가지 복음의 비밀과 세례를 할수있는 영적 자격과 머리 위 성령과 마음속 성령의 법이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 이라고 하신 영원한 별칭안에 모든 비유 말씀으로 감추어져 있는 것이며 누구나 깨달을수 밖에 없도록 해 두셨음을 정녕 올바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로마(카토릭)가 예수님께서 11명의 제자에게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온 민족을 제자삼아 세례를 베풀라 하신 삼위일체 성령(첫쩨부활과 영혼부활)의 법을 깨달을수가 없었으므로 그냥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고 칭하며 마음대로 성전을 짓고 세레를 베풀면서 1100 여년동안 종교 전쟁을 하면서 온갖 악행을 저지른 암흑기의 시절 이었으며 마틴 루터가 종교 개혁을 할때까지 영적으로도 미혹 될수 밖에 시기 였으며 세상적으로도 모두 춥고 배고팠던 매우 어두운 시대 였던 것입니다,

 

로마는 예수님과 사도바울께서 삼위일체 하나님이라고 한번도 말한 적이 없는 새 언약의 법(마음속 성령)에 관한 비유 말씀을 전혀 깨달을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사도바울은 예수님의 삼위일체 성령의 법을 다시 정리 하기를 방언은 그리스도성령도 되고 교회도 된다고 하신 중요한 숨은 뜻과 은사 9가지(교회) 중 방언을 재차 포함 시킨 방언의 비밀(왕권)과 은사 8가지 가운데 지혜의 말씀과 지식의 말씀에 대해서는 솔로몬과 사도요한과 사도바울의 비유말씀(성부하나님 연합 = 사랑)에 담아 두셨으며 요한일서 2장을 통해서는 예수님께서 말씀 하신 믿음의 성령처럼 지식과 지혜의 말씀을 받았다고 하는 자는 표적(방언과 은사 = 아버지 성령 열매 연합)이 있어야 한다고 했었는데도 성령 받지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으므로 그 비유 말씀을 못 깨닫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외면 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지막 때에 지식의 말씀과 지혜의 말씀을 받았다고 하면서 자기 뜻대로 천국복음을 전하는 목회자가 많을것을 이미 다 아셨으며 오직 믿음으로, 오직 성경말씀으로 살아야 한다고만 가르치면서 새 언약의 법(그리스도와 교회 = 성령의 법)은 가르치지않고 천국복음만을 전하면서 건물교회 안으로 모이게 할것을 알고 계셨던 것입니다.

 

이런 까닭에 예수님의 3가지 비유말씀 곧 먼저된자(유대인)와 나중된자(이방인)가 먼저(첫째부활) 되기도 하고 나중(영혼부활)) 되기도 한다는 3가지 비유말씀을 지금 이순간 까지도 먼저 돤(유대인)자를 예수님 먼저 믿은 자로 나중된(이방인)자를 예수님 나중에 믿은 자로 가르치고 있으며 먼저(첫째부활) 되기도 하고 나중(영혼부활) 되기도 한다는 비유 말씀을 열심히 하나님 일에 충성하면 신앙생활이 먼저 되고 소홀 하면 신앙 생활이 나중 된다고 잘못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천국복음을 가르치면서 마치 첫째부활에 참여하는 것처럼 가르치는 미혹의 시대가 있을 것임을 이미 다 아셨으며 이런 상황까지도 온 세상에 천국 복음을 전하시려는 아버지의 큰 뜻안에 다 속해 있는 광경 인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마지막 때에 많은 거짓 선지자에게 미혹 되지 말라고 하신 뜻을 깊이 묵상해야 하는 때 인것입니다 '

 

예례미야 7/4절

너희는 이것이 여호와의 성전이라, 여호와의 성전이라, 여호와의 성전이라 하는 거짓말을 믿지 말라 

 

예레미야를 통해 위 말씀을 하신 뜻은 예수님께서 화목제물로 십자가에 오르신후 부활 하신 뒤 그리스도를  믿는 자 마음속에 성전(성령 = 보혜사)으로 오실 것을 예표 하신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나. 성전(머리위 성령; 건물 성전)에서 성령(마음속 성령 = 그리스도와 교회) 으로

           (눈에 보이는 건물 성전)에서  마음속으로 임하시는 성전(성령)

  

구약성경에서 하나님께서 솔로몬에게 성전을 짓게 하셨지만 짓고 난후에 즉시 솔로몬 입술을 통해서 우주와 만물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그 성전안에 실제 계시는 것이 아니고 눈에 보이지 않는 전능하신 성령으로 만유에 존재하고 계시면서 만물을 다스리고 계심을 모든 사람에게 깨닫게 하고자 하심이며 또한 이 언약의 말씀은 거룩하신 우리 하나님께서 예수님 부활이후에 이사실을 믿는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직접 오시고 싶어하심을 나타내신 것이 새 언약 인것입니다.

 

솔로몬이 지은 화려한 성전에도 계시지않는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정욕과 탐심속에 있는 인간을 너무 사랑하신 까닭으로 그리스도를 믿는 자 마음속으로 오시겠다는 것이며 그래서 새 언약(마음속 성전 = 그리스도와 교회 = 삼위일체 성령의 법)을 주셨고 이 언약을 성취 하기 위해서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화목제물로 피 흘림으로서 다 이루었다 하신 비유말씀이 새 언약(마음속 성령) 인것이며 보혜사 성령(그리스도와 교회 = 성령은사 9가지)인것입니다

 

교회 건물은 이 비유 말씀이 지금도 깨달아 지지가 않는 것이며 삼위일체 하나님이라고 호칭하는 순간 이 비밀이 저절로 감추어 지는 것입니다

 

행여 그들이 잠시 깨달었을지라도 성령 받지 않은 교사들이 많으므로 그동안 지켜온 자신의 영적 입지가 낮아지는 것을 순순히 인정 할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교회 건물이 예수님의 몸 되시고 머리 되신다고 미혹 되게 가르치는 것이며 복음을 전해야 하는 공회당을 구약 성경의 성전처럼 거룩하게 만드는 잘못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제자들이 예수님께 예루살렘 성전이 앞으로 어떻게 되느냐고 묻게 하시고 대답 하실 때에 돌 하나도 남지 않고 무너지리라 하신 뜻은 그리스도를 믿는 자 마음속에 성전으로 직접 오시는 것임을 대답 하신 것인데 이 비유 말씀조차도 로마의 디도 장군이 ad 70 년에 성전을 함락 시킨 것으로 가르쳐 왔기 때문에 삼위일체 성령의 법을 깨달을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사라진 구약 성경의 법궤는 하나님이 가져 가신 것임을 깨달을수 있도록 사도바울이 히브리서에서 지성소에 법궤가 있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새 언약의 비밀(마음속 성령)이 시대 건물교회가 올바로 깨닫지도 못할 뿐더러 가르치지도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이 반석(예수님)위에 교회(성령)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하신것은 음부(사탄)도 우주 만물과 사람과 천사들까지도 하나님께서 지어신 피조물 중에 하나 이므로 당연히 음부의 권세가 창조주이신 성령(말씀)을 이길수 없다는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태초 불순종한 아담의 원죄로 인해 이 세상 임금으로 있던 음부의 권세 곧 사탄애개서 후아담으로 오신 예수님의 십자가 순종으로 인해 이제 이 세상 임금자리를 다시 뺏어왔다는 비유말씀 인것이며 오직 예수님을 믿는 사람에게 성령(왕권)이 임하신다는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모든 귀신을 쫓을수 있는 것이며 성령 임하신 자가 기도 할때에 그 안에 계시는 성령께서 역사 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은혜와 진리는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온것이라 한것입니다.

(요한복음1/17)

진리 = 성령 = 왕권 = 그리스도성령 = 마태복음 16/28

 

이 진리에 대한 말씀을 성령(진리)으로 가르치지않고 요한복음 17/17절에 아버지말씀은 진리 니이다 하신 귀절을 성경말씀으로 잘못 알고 가르치므로 삼위일체성령 연합의 비밀을 깨달을수가 없는 것입니다,

 

요한17/17절 아버지 말씀은 진리 니이다 하신 뜻 안에는 삼위일체성령(성령연합=은사 9가지= 고전12/28)의 연합의 비유 말씀이 숨겨져 있으므로  올바로 깨닫고 제대로 가르쳐야 하는 복음의 비밀 인것입니다.

 

빌라도 총독과 대화를 나누신 진리는 십자가 보혈을 흘리신 이후 믿는 자에게 임하시는 보혜사(진리 = 그리스도 성령)이시며, 요한복음 17/17절의 아버지말씀은 진리니이다 하신 뜻은 그리스도성령(아들의 영받은 후 말씀이신 아버지께서 다시 연합 해주시는 비밀 인것을 정말 올바로 알고 가르쳐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요한복음 17/21 ~ 23 말씀에 아버지가 내 안에 내가 아버지안에 라고 말씀 하신 것이며 성부 하나님께서 연합 해주셨다면 삼위일체 성령의 법으로 성령의 열매(사랑과 희락)와 함께 온전 해져야 하는 것이라고 비유 하셨던 것입니다

 

말씀(진리= 성부하나님)은 그리스도성령 받은 자가 말씀을 사모 할때에 성부하나님께서 기뻐 하는 자에게 삼위일체성령(교회 = 성령은사 9가지)으로 연합 해주시는 연합의 비유 말씀임을 반드시 올바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삼위일체 성령에 관한 비유 말씀과 제각각 합당한 성령의 열매와 함께 첫째부활과 영혼 부활에 들어 가는 것이라고 하셨음을 요한복음 3/16절 말씀과 구분해서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다. 삼위일체 성령 연합의 비밀 ( 영혼부활, 첫째부활 )

 

진리 = 말씀 = 성부하나님 = 교회 = 삼위일체성령연합 = 마가 9/1절 =.누가 9/27 절

 

하나님 복음이 우리나라 들어올 무렵 그 당시에는 아직 영적 비유말씀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내 교회를 세운다는 이 말씀을 새 언약으로 인해 부활 하신 이후 믿는자 마음속에 성령이 임하시는 것으로 가르치지 않고 건물교회로 가르침으로서 지금까지 많은 영적 부작용을 초래 하였고, 그바람에 성령 받지않은 부족한 목회자나 사이비나 이단들까지도 생활 방편의 한 방법으로 버젓이 건물 교회 안으로 들어온 것입니다.

 

이로 인해 건물교회가 예수님이 계시는 거룩한 성전 이라고 잘못 가르침으로서 지금까지도 그 영적 피해가 많은 사람들에게 확산 되어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까닭에 삼위일체 하나님에 대해서는 설명도 제대로 못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먼저된자(이스라엘)가 먼저(첫째부활)되고 나중(영혼부활)되기도 하며 나중된자(이방인)가 먼저(첫째부활)되기도하고 나중(영혼부활)되기도 한다는 뜻이 다른 3가지 비유 말씀을 올바로 깨닫지 못하고 있으며 예배소서5/32절에 그리스도(영혼부활=방언)와 교회(첫째부활=은사 9가지)의 비밀이 크도다 라고 하신 바울의 비유말씀을 올바로 못 깨닫고 제대로 가르치지도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3/16절 말씀이 매우 중요한 말씀이지만 첫 언약 안에 있었던 성부 하나님을 믿는 것에서 성자 하나님 으로 바뀌게 하신 뜻은 믿어지는 마음조차도 하나님의 은혜 인것을 깨닫게 하시는 말씀 인것입니다.

 

그리스도를 통한 화목제물로 새 언약을 이루시는 소중한 말씀이지만 믿는 자 마음속에 첫 언약(건물 성전 = 머리위 성령)과 새 언약(마음속 성령)과 연관된 두가지 비유 말씀으로 나누어 두신 전능자의 뜻을 올바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첫 언약(성전) = 성부하나님 믿는것

 

 

새 언약(성령 잉태) = 성자 하나님 믿는것 (성부 하나님안 예수님 ; 보혜사))

1), 아브라함의 축복 (그리스도 믿음) ; 3/16 = 천국

2), 요한 3/5 성령으로 거듭남  = 그리스도와 교회

                                            (큰 비밀 ; 영혼부활과 첫째부활)

 

 

 

의롭다 해주심 = 믿어지는 마음(첫 언약) 과    성령(새 언약)받음

                       (첫 언약 = 머리위 성령)       (새 언약 = 마음속 성령)

 

 

믿어지는 마음 = 영혼부활 ,               성령 = 영혼부활 확정 과 첫째부활

                                                                        ( 제각각 성령 열매)

 

 

이스라엘 백성에게 요한복음 3/16절 말씀을 하심으로서 십자가에 오르신후 새 언약을 이루신 전능자의 뜻을 깊이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새 언약의 법(성령의 법 = 그리스도와 교회)을 그렇게 허술하게 해놓지 않았음을 잘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사도바울이 신약성서 13권을 쓸때에 서두에 혹은 끝부분에 그리스도의 은혜와 아버지의 사랑이 너희에게 함께 있을찌어다 한 깊은 뜻과 성령하나님은 고전13/13절에만 기록했을뿐 그외에는 한 군데에도 기록하지 않은 숨은 뜻이 무엇인지를 깨달어면 왜 우리하나님은 삼위일체 성령으로 하셨는지를 성령의 열매와 함께 깨달을수 있도록  하신 것이며 삼위일체 성령의 법 안에는 첫째부활과 영혼부활(그리스도와 교회)이 비유 말씀안에 들어 있는 것임을 알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도바울은 유대인(먼저된자)이나 헬라인(나중된자)이나 그리스도를 통한 새 언약의 성령의 법(영혼부활과 첫쩨부활)은 전능하신 하나님은 지혜이며 능력 이라고 한것입니다.

 

곧 보혜사 성령 안에 예수님이 함께 오시는 것을 그리스도 성령(방언=영혼부활)이라고 하신 것이며 사도 바울이 비유로 말하기를 성부 하나님께서 연합 해주신 증표가 성령은사 9가지를 교회 라고 한것이며 첫째부활에 참여 하는 자 들이라고 한것이며 제각각 천국과 첫째부활에 합당한 열매를 맺어야 하는 것이라고 비유 말씀안에 담아 두셨던 것입니다.

 

십자가 은혜로 인해 보혜사 성령(새 방언)께서 믿는 자 마음속으로 직접 임하시는 것이며 삼위일체 성령(첫째부활)으로 연합 해주신 증표를 성령은사 9가지(권능으로 임하는 하나님나라) 라고 말씀 하였던 것입니다.

 

다만 방언(그리스도성령 = 왕권) 만큼은 따로 알아야 하는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이 비유 말씀에서 혼돈 하는것은 지혜의 말씀과 지식의 말씀에 대한 성령은사 는 무슨 뜻일까 라고 궁금 할수 있지만 그러나 솔로몬과 사도요한과 바울의 비유 말씀을 통해 아버지께서 연합 해주셔서 지혜의 말씀과 지식의 말씀을 받었다면 말로만 하는것이 아니라 새 방언이나 병든자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는 표적이 있어야 한다고 멀씀 하셨던 것이며 동시에 범사에 감사하는 열매와 이웃 사랑의 열매가 함께 있어야 한다고 비유 말씀안에 담아 두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올바른 예배당(기도와 말씀 전하는 장소)은 성령을 받어신 목회자가 계신곳이 올바른 예배당(교회=성령)인것이며 사도행전 시절에 12제자와 사도바울에게 성령(교회) 이 임해서 말씀을 전할 때와 안수기도를 할때에 말씀 전하는 자 마음속에 계시는 성령께서 역사 하시는 것이며 그 표적이 있는 교회가 성령님이 함께 하시는 교회 인것입니다.

 

이와같은 말씀으로 예수님께서 내가 이 반석(예수님십자가보혈)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라 하신뜻은 건물교회가 아니고 믿는 자 마음속에 제각각 교회(새 언약 = 성령의 법)를 이루시겠다는 비유 말씀이시며 오직 믿음으로 인해 각 사람 마음속에 성령이 임하시는 능력을 비유 하신 것임을 올바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신다는 비유말씀은 그리스도를 믿는자 마음속에 직접 성령 으로 임하시겠다는 말씀 이신것이며 성령 임하신 표적이 있는 모든 성도가 교회 인것이며 복음을 전해야 하는 건물 교회에는 담임 목사가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니고 성령 임하신 목회자가 있어야 교회가 된다는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그렇치 않으면 새 언약의 법으로는 말씀 전하는 성전은 그냥 공회당 인것입니다

무조건 교회 건물이 예수님의 머리 되고 몸 된다고 가르치면 안되는 것입니다

 

이 까닭에 많은 거짓들이 새 언약의 법(성령의 법)은 가르치지 않고 오직 그리스도만 외치며 교회 건물을 짓는 것이며 제각각 교회(성령)가 임하셨으면 자신이 사는 곳에서 가만히 교회 역할을 해야 하는 것임을  가르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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