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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비밀이 그리스도 와 교회 라고 하신 뜻

 

예배소서 5/30~32

30 절

우리는 그 몸의 지체 임이라

31 절

그러므로 사람이 부모를 떠나 그의 아내와 합하여 그 둘이 한 육체가 될지니

32 절

비밀이 크도다 나는 그리스도와 교회(성령의 법= 마음속 성령)에 대해서 말하노라

 

 

위 말씀은 아담과 이브을 지으신 이유가 육신의 부모를 통해서 생명을 탄생 하시는 분이 하나님 이시라는 비유 말씀 인것이며 누구든지 원죄로 인해 이 세상에 태어 났다면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에 이르며 새 언약의 법을 깨달아서 그리스도 성령(아들의 영)과 삼위일체 성령 (성부 하나님 연합 = 교회)의 축복을 받아 제각각 합당한 성령의 열매를 행함으로서 영혼 부활 또는 첫째 부활에 참여 하는 성령의 법이 있음말씀 하는 것이며 새 언약에 속하는 가장 중요한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1) 교회(보혜사 성령안에 항상 계신 예수님) ; 성령이 임하신 모든 사람   

                  마음속 성령으로 이어진 그리스도 지체 : 성령 증표

 

2) 아브라함의 축복 : 요한복음 3/16                      머리 위 성령 : 믿음으로 이어진 지체

   (두가지 뜻을 올바로 알아야 큰 비밀이 그리스도와 교회라고 하신 뜻을 께달을수가 있는 것입니다)
    첫 언약(머리위 성령 =  아브라함의 하나님)과 새 언약(마음속 성령 =  야곱의 하나님)을 두신 뜻을 깨달을수가

    있는 것입니다

   @ 요한복음 3/16 = 아브라함의 축복 (머리위 성령)

 

 

1) 건물교회 ; 말씀을 전해야 하는 공회당 (그리스도 몸 되고 머리된다는 가르침 : 긍정적이나 새 언약이 아님)

2) 건물교회 ; 모든 사람들이 구원받기 위해서 그리스도 말씀을 들을려고 오는 장소 =  공회당

 

 

그리스도통한 하나님만 아시는 이방인의 충만한 수의 신비를 알기를 원하노라 하신것은 하나님만 아시는 이방인의 충만한 숫자에 이르면 새 언약의 법 (1.그리스도 믿음 = 아브라함의 축복 = 요한복음3/16 = 바닷가 그물비유)  (2. 새 방언과 은사  =  물과 성령 거듭남 = 그리스도와 교회) 으로 이 세상을 심판 하신다는 비유말씀 인것입니다.

 

 

새 언약의 법;1) 그리스도와 교회 (그리스도성령과 삼위일체 성령 ; 영혼부활과 첫째부활) = 물과 성령으로 거듭남)

                 @ 제각각 합당한 성령 열매

                2) 그리스도가 믿어지는마음(요한복음3/16절 = 천국 = 영혼부활 =그물비유 = 머리위 성령= 나중되는)

 

                @ 하나님께서 말씀을 믿고 따라온 아브라함이 하나님께 하나밖에 없는 아들 이삭을 제물로 바치는 마

                   음을 보시고 그에게 축복하시며 아브라으로부터  이방인에 이르기까지 같은 축복이 흘러가게 하

                   셨고 모세에게 나는 너희의 조상  아브라함 하나님이 보내서 왔다고 하라고 하신 그 비유말씀 안에

                   는 영혼활(천국 = 영생)이 감추어져 있는 것 삼위일체 하나님이 아닌것을 깨닫게 하시는 첫 비

                   유 말씀이신 것이며 이삭의 하나님은 구자(화목제물)로 오실 예수님을 예표하신 비유 말씀 인것

                   이며 하나님은 예수님의 십자가 은혜로 비로서 삼위일체 성령의 법(중보자 = 그리스도와 교

                   회=진리)이 시작되는 것일 삼위일체 하나님이 아니라는 뜻을 감추어 두신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위 비유 말씀에 대해 누구나 진작 깨닫도록 야곱 이름을 이스라엘(보혜사 성령)로 바꾸어 주셨지만

                   아무도 깨달을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이후에 사도바울을 통해 깨닫게 하시고 사도 바울은 이 비밀이 크도다 나는 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해

                  서 말하노라 하셨는데도 불구하고 하나님 때가 아니었으므로 이 비유 말씀을 20세기 까지 유대인이

                  나 이방인이나 아무도 깨닫지를 못한 것입니다

 

                  유대인이 이 비밀을 깨달어면 화목제물 사건이 일어나지 않을뿐만 아니라 인류를 구원 하신다는 하

                  나님의 예언이 성취 될수가 없으므로 인간의 힘으로 깨닫는것이 아님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복음이 한국에 들어올 때 부터 이미 삼위일체 하나님으로 고착된 이후였기 때문에 깨달을수가 없었

                  던 것이며 말씀을 전해야 하는 교회 건물(공회당)이 필요 하였으므로 영적 어두움에 속해 있었던 로

                  마가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고 고착 시킨후 낡고 쇠하여 없어져 가는 성전을 다시 지은 것이며 이러한

                  엄청난 아이러니를 행하시는 분은 창조주 하나님 이심을 가만히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 십자가 화목제물 이후 부터는 유대인(먼저된자) 이나 이방인(나중된자)이나 모두 그리스도를 통한

                   새 언약 안에서 공평한 조건으로 먼저(첫째부활)되기도 하고 나중(영혼부활)되기도 한다는 제각각

                   뜻이 조금씩 다른 3가지 비유 말씀을 사도바울은 이 비밀이 크도다 나는 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해

                   서 말하노라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교회 건물은 지금까지도 미혹되어 먼저(유대인)된 자를 예수님을

                   먼저 믿은자로 나중 (이방인)된 자를 예수님을 나중에 믿은자로 잘못 가르치고 있는 중이며 이렇게

                   된 여러 원인중 그 번쩨는 로마가 그리스도와 교회라는 새 언약의( 성령의 법) 비유 말씀을 깨달

                   을수가 없었으므로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고 고착 시킨후 화려한 성전 건물을 지은 것이며 이로 인해

                   교회 건물은 예수님의 몸 되고 머리 된다고 잘못 가르치는 원인이 된것이지만 그러나 하나님의 크신

                   뚯 안에서 온 인류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게 하는 장소로 공회당 역할을 하게 하셨던 것입니다

 

                   삼위일체 성령의 법안에는 구약의 레위파에게 제사장 역할을 하게 하셨지만 신약에 와서는 성령 받

                   은 자가 세례를 행해야 하는 자격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베드로를 통해 이방인 고넬료 등에게 예수그

                   리스도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셨고 예수님께서는 부활 하신 뒤 승천 하시기 전에 성령 임한 제

                   자들에게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행하라 라고 말씀 하신것은 삼위일체 성령의 법(그리

                   스도와 교회)에 관해 비유 하신 것인데 이 비밀을 삼위일체 하나님으로 호칭을 함으로서 왜 삼위일

                   체 하나님 이신지를 설명도 하지 못한 채  삼위일체 성령의 법도 자연스레 감추어져 버린 것입니다

 

                   이까닭에 참(성령 있음)과 거짓(성령 없음)이 함께 어우러져 있으므로 잘 판단해야 하는 것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새 언약의 법을 못 깨닫게하는 중심에는 그리스도께서 성전 (성령 = 교회)으로 오신

                  성령의 법(마음속 성전)을 올바로 깨닫지 못하고 제대로 전하지 못하는 건물교회가 있는 것입니다

 

 

 

바울은 예수님께서 십자가 내 교회세우신다는 비유 말씀은 성전 건물이 아니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 마음속에 성령께서 직접 임하시는 새 언약(마음속 성령), 곧 방언과 성령은사 8가지(고전12/28)그리스도와 교회 라고 비유 하신 뜻과 성령의 열매 9 가지는 비유 말씀안에서 연관되어 있으며 그중 사랑과 희락의 열매는 성부 하나님께서 연합 해주신 증표의 비유 말씀임을 구분해서 제대로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믿는 자에게는 표적이 있으리니 새 방언(왕권)과 병든 자 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교회 9가지중 하나= 고전12/28) 하신 말씀도그리스도 와 교회(그리스도성령 과 삼위일체 성령)라는 같은 뜻의 비유 말씀 인것입니다

 

 

이와 함께 첫 언약 (머리위 성령 = 성부하나님 믿어지는 마음) 과 새 언약 (요한복음 3/16절 = 머리위 성령 = 예수님 믿는 마음 = 우물가의 그물비유)은 매우 중요하지만 이렇게 두가지 말씀으로 비유 하신 뜻과 그리스도를 통한 삼위일체 성령의 법(마음속 성령)안에 있는 비밀을 여러가지 비유 말씀으로 깨닫도록 하셨는데 못 깨달었던 것입니다

 

먼저된 자(유대인)와 나중된 자(이방인)가 먼저(첫째부활) 되기도 하고 나중(영혼부활)되기도 한다는 3가지 비유 말씀을 깨닫도록 해두셨으므로 조금만 살펴 보면 어느 누구도 부인할수 없도록 해두셨음을 알수가 있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3/16 절은 신약 성경의 중심 이라고 예전부터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가르쳐 왔던 말씀 입니다.

이것은 복음이 처음 들어올 무렵에 성령 임하신 사람이 적었으므로 새 언약에 의한 성령의 법을 전혀 몰랐던 시기 였기 때문에 이렇게 가르치게 된 것입니다

 

요한복음 3/16절 말씀으로 영혼 구원 받는것은 확실 한것입니다.

그러나 첫 언약(머리위 성령= 성부 하나님 믿어지는 마음 = 아브라함 축복)과 같은 뜻이며 성부 하나님 믿는 것에서 부터 그리스도로(머리위 성령 = 성자 하나님 믿어지는 마음) 바꾸신 이유와 이렇게 하신 뜻을 올바로 알아야 합니다

 

@@ 구약의 아브라함 후손에게 첫 언약을 주시고 천국을 약속하신 하나님께서 말로만 주여! 주여! 유대인에게 너희는 이제 파멸이 작정 되었다 하시고 성전이 무너지게 하시고 유대인들이 바벨론 포로로 잡혀 가게 하신 뜻은 차후에 무너진 성전 대신 십자가 보혈 이후 믿는 자 마음속에 직접 성전(성령 = 교회)으로 오신  예수님을 주여! 하는 자 에게 영생을 주신 요한복음 3/16절(아브라함 축복 = 믿어지는 마음) 말씀을 주신 뜻과 이 비밀이 크도다 나는 그리스도와 교회(삼위일체 성령의 법= 요한복음 3/5절)에 대해서 말하노라 하신 뜻을 구분해서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아브라함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이스라엘)의 하나님이라 하신 비유 말씀안에는 태초부터 삼위일체 하나님이 아니고 화목제물로 오신 그리스도의 온전한 순종으로 인해 비로서 삼위일체 성령의 법(그리스도와 교회= 마음속 성령)이 큰 비밀이라고 하신 뜻을 누구나 깨달을수 밖에 없도록 해두셨음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

 

 

 

유대인(먼저된 자)에게 요한복음 3/16절(아브라함의 축복) 말씀을 하신 뜻을 알아야 하는 것이며 이로인해 오히려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죽임으로서 유대인에게 약속한 구원이 모든 이방인에게 흘러가게 하신 분이 성부 하나님의 지혜였고 능력 이라고 하신 말씀을 묵상 해야 하는 것입니다

 

 

 

바울의 비유 말씀안에는 왜 아담과 이브를 지으셨는지, 왜 아담의 원죄로 인하여 사망에 이른 인류를 위헤 후아담으로 오실 예수님은 성령으로 잉태케 하사 십자가 온전한 순종을 하게 하셔서 새 언약(마음속 성령 = 보혜사 = 진리 = 삼위일체 성령의 법)을 이루셨는지와 하나님만 아시는 이방인의 충만한 숫자(믿음의 숫자)가 차면 이세상을 심판 하시는 신비를 알기를 원하노라 하셨는지 등의 큰 비밀을 그리스도와 교회(삼위일체 성령의법 = 영혼부활과 첫째부활)라고 하셨음을 올바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히브리서8/13 절

새 언약(마음속 성령 = 그리스도와 교회 = 영혼부활과 첫째부활)이라 말씀 하셨으매 첫 것(머리위 성령 = 성전예배 = 영혼부활 = 머리위 성령)은 낡아지게 하신 것이니 낡아지고 쇠하여 가는것은 없어져 가는 것이니라

 

첫 것은 (머리위 성령 = 믿어지는 마음)꿑났다고 하지 않으시고 없어져 가는 것이니라 하신 말씀을 깊이 묵상해야 하며 제각각(영혼부활, 첫째부활) 합당한 성령 열매를 맺어야 하는 말씀과 연결되어 있음을 명심해야 하는 것입니다

 

 

위 말씀의 뜻을 깊이 묵상해야 하는 것이며 영적 어두음에 속해 있었던 로마와 성령 받지 않은 사람들이 성전을 지으면서 세례를 행하며 종교 전쟁을 한것과 그리스도를 통한 새 언약의 법안에 믿어지는마음 (첫언약 = 머리위 성령 = 요한복음3/16)과 믿음의 성령의 법(요한복음3/5)구분해서 잘 알아야 하는 것이며 바울이 두가지 비유의 큰 비밀이 있는데 그것은 그리스도와 교회 라고 비유 하신 뜻을 제대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것이 하나님의 시간표 안에서 가만히 이루어진 것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예수님께서 천국에 대하여 비유 말씀 하시기를 밭 속에 보화(그리스도 성령)와 진주장사의 값진 진주(믿어지는 마음을 받은 자의 성령의 열매) 의 비유 말씀과 의롭다고(요한복음 3/16) 해주신 사람들 중바닷가의 그물 비유 말씀을 하신 뜻을 깊이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3/16절 말씀은 어느 말씀에 속하는 것인지를 묵상해야 하며 새 언약(마음속 성령) 이라함은 첫 것은(첫 언약 = 머리위 성령) 낡아지게 하신 것이니 낡아지고 쇠하는 것은 없어져 가는 것이니라 하셨으며 첫 언약에 속한 자나 새 언약에 속한 자는 제각각 합당한 열매맺어야 한다고 하셨음을 함께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곧 일요일날 성전 안에서 예배만 한다고 천국 가는것이 아니고 천국에 합당한 열매를 맺어야 한다는 비유 말씀과 첫째부활에 참여 하는 사람의 영적예배는 성전 예배가 아니고 일상 자체가 예배 이어야 한다는 비유 말씀 인것을 올바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어두운 영도 믿어지는 마음준다고 하신 것이며 그러므로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하신 뜻은 성령열매와 관계 있는 것임을 잘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첫 언약의 머리위에 계신 성부 하나님(물)이 믿어진 것처럼 새 언약(마음속 성령)은 십자가 위 (피 = 화목제물)에서 온전한 순종을 이루시기 위해서 오신 부활 하신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 하신다는 뜻을 깨닫게 하기 위해서 가나 혼인 잔치에서 물을 포도주로 바꾸신 첫 이적을 행하셨음을 제대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아브라함을 선택 하시고  야곱을 통해서 이스라엘 나라를 만드신 하나님께서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 믿어지는 마음도 하나님의 은혜 인것을 깨닫게 하셨듯이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누구든지 그리스도를 믿으면 영생(요한복음3/16) 하신다는 말씀을 하신 후 유대인에 의해 십자가에 오르셔서 새 언약(마음속 성령 = 진리 = 그리스도와 교회)이루신 하나님의 두가지 뜻(영혼부활과 첫쩨부활)을 깊이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교회 건물이 예수님의 몸 되시고 머리 되신다고 하면서 교회 건물 안으로 사람들을 모이게 해서 말씀을 전하는 장소로 사용 한것은 복음이 전해 지기 시작 했던 초창기 였던 것이며 성령이 임한 사람을 교회 라고 말한 사도 바울의 비유 말씀을  께닫지 못한 영적으로 어두운 시기 였기 때문에 새 언약의 법(성령의 법)에 대해서는 올바른 지식이 전혀 없었던 것입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유대인들을 288년 동안 학살하고 박멸 기념비 까지 세운 어두운 영에 속해있던 로마가 갑자기 그리스도교를 국교로 삼았으며 새 언약을 이루시기 위해 온전한 순종을 하신 그 십자가 피로 인해 믿는 자 마음속에 성전(보혜사 성령 = 교회)으로 임하신다는 비유 말씀을 제대로 못 깨닫고 삼위일체 하나님으로 칭하면서 온 유럽에 화려한 성전을 지으며 종교 전쟁을 일으킨 사실과 이로인해 구약의 천국 복음(건물 성전 = 머리위 성령 = 믿어지는 마음)이 아이러니 하게도 로마(카토릭 = 성전 건물)로 부터 다시 시작된 것에 대해 깊은 묵상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때부터 삼위일체 성령의 법이 삼위일체 하나님으로 바뀐 과정과 시대적 배경을 깊이 헤아려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해야 하는 건물 공회당이 영적으로 미혹되어 있는 로마가 온 유럽에 다시 구약의 성전 지은 것은 영적 암흑기의 시대적 상황에서 성전(성령)으로 오신 것을 못 께닫고 복음을 전해야 하는 공회당을 성전이라 하고 그리스도의 몸 되고 머리 된다고 미혹되게 가르쳐 온것입니다

 

이 중요한 일을 어두운 영에 속한 로마(카토릭)를 사용 하신것에 대해 가만히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다윗과 솔로몬을 통해서 성전을 짓게 하신 하나님께서 성전을 완공하자 마자 곧장 하신 말씀은 내가 사람이 지은 성전에 계시지 않고 만유에 있느니라 하신 뜻은 그리스도로 인하여 만유에 있는 모든 사물과 모든 사람 마음속에 새 언약으로 임하실 보혜사(진리 = 그리스도)를 예표 하시는 비유 말씀임을 함께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유대인을 통해 천지 만물과 사람을 창조 하신 것을 깨닫도록 하신 것이며 아담의 불순종으로 모든 사람이 사망에 이르렀지만 후 아담으로 오신 그리스도의 십자가 순종으로 새 언약(진리 = 성령 = 영생)을 이루신 성령의 법안에 그리스도와 교회 (영혼부활, 첫째부활)가 큰 비밀 이라고 비유 하신 뜻을 제대로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복음이 우리나라에 들어올 무렵 경제가 발전 하면서 교회 건물도 함께 부흥 되었지만 성령의 법은 못 깨닫던 시절 이었으므로 여의도 J 목사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성령의 역사 하심을 증거 할때에 경북 지방의 목회자들이 니 혼자 많이 해묵어라 할 정도로 영적으로 어두운 시절 이었던 것이며 그분들 중 올바로 깨닫고 성령 받으신 분들도 있지만 그러나 지금도 성령 받지 못한 사람들의 영향이 두루두루 퍼져 있는 것이며 그리스도와 교회 라는 비유 말씀이 새 언약 의 법 안에 있는 삼위일체 성령의 법을 말씀 하시는 건지를 못 깨닫는 것입니다.

 

하나님께로 부터 성령 은사를 받은 사람은 성령께서 이끄시는대로 제각기 주어진 소명을 조용히 다하는 것 일뿐  자기 뜻대로 목사를 한다거나 성령 받지 않고 마음대로 세례를 행하는 것이 아님을 정녕 올바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지만 삶의 방편으로 목회를 하며  성령 받지않고  제 마음대로 세례를 하는것은 더욱 더 아닌 것입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이라고 호칭하면 누구나 세례를 행하는 잘못을 저지르지만 삼위일체 성령의 법 곧 그리스도와 교회라고 하신 큰 비밀 안에는 성령 받은 사람이 세레를 해야하는 영적 자격임을 하나님께서 직접 꿈을 통해 배드로와 이방인 교넬료등 12 명에게 그리스도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셨고 예수님께서는 부활 하신후 승천 하시기 전에 성령 표적 있는 11명의 제자들에게 너희는 온 민족을 제자 삼아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이 비유 말씀을 못 깨달은 것입니다

 

오히려 사도요한의 말씀한 물과 피로 임하셨으니 이를 증언 하시는 이는 성령 이시니 셋이 합하여 하나 이니라 하신 말씀과 예수님께서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두 말씀으로 인해 삼위일체 하나님으로 고착 되었던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모르면서 잘못 가르친자는 적게 맞고 알면서 잘못 가르친 자는 많이 맞는다고 비유 하신 뜻은 천국은 갈지 모르지만 두사람 다 첫째부할에는 참여 할수 없다는 비유 말씀 인것을 제대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 올때에 첫째부활에 참여할 자는 장자들의 모임과 교회(성령 임한자) 된 자와 온전하게 된 의인들의 영(성령의 열매 ; 사랑과 희락)과 아벨보다 더 나은 피를 흘린 자들 이라고 분명히 히브리서 12장에 말씀 해두셨는데도 기독교가 11장 믿음의 장만 가르치고 12장은 슬그머니 외면 할뿐만 아니라 제대로 설명도 하지 못하는것은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고 호칭 함으로 미혹 되거나 감추어진 것이며 넓은 의미에서는 하나님의 뜻 안에 있는 것임을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와 교회 뜻

 

 

1) 그리스도와 교회 (왕권과 권능으로 임하는 하나님나라 = 방언과 은사 9가지) 안에 있는 큰 비밀에는 새 언약에 의한 삼위일체 성령의 법이 있는 것입니다.

 

가) 여기 서 있는 사람중에 죽기전에 인자가 왕권 (방언) 을 가지고 오는것을 볼 자 (그리스도 성령)

나) 야기 서 있는 사람중에 죽기전에 하나님나라가 권능으로 임하는것을 볼자 (교회 = 성령은사 8 가지)

 

@ 다만 방언만 더 큰 은사를 사모 하라고 하신 방언의 비밀을 올바로 알어야 하는 것이며 야곱의 이름을 이스라엘로 바꾸어 주신 것과 모세에게 지팡이를 주어 능력을 행하게 하신 것은 하나님 아버지의 지혜안에서 이루어진 비유 하신 말씀 인것을 깨닫게 하려 하심 인것입니다

 

 

2) 삼위일체 성령의 법을 깨닫지 못한 기독교가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고 명명 해놓고 여태껏 삼위일체 하나님에 대해서 아무 말도 못하고 있는 점에 대해서도 깊이 묵상(콘스탄틴 이후 성령의 법을 전혀 모름) 해야 하며 그가운데 복음을 전해야 하는 교회건물이 새 언약(성령의 법)은 소홀히 하고 믿음만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교회 건물 때문 인것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3) 기독교가 삼위일체 성령의 법을 애써 외면 하는것은 성령 받지 않은 목회자가 너무 많기 때문이며 예수님께서 성령 임하신 11 명의 제자 들에게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영적 비밀과 베드로가 이방인 고넬료 일행 12명에게 방언이 임하시자 마자 즉시 그리스도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교회(성령 임한자)의 비밀이 그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은사를 행하는 능력이 있는것이 아니고 각 사람에게 임하신 성령께서 그사람 마음 안과 마음 밖의 모든 상황을 이미 주관 하시는 것이므로 기도 하는 자의 마음 자세와 기도 받는 자의 믿음에 따라 역사 하시는 것임을 반드시 올바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4) 마음속에 임하시는 새 언약(교회)을 약속 하셨으므로 삼위일체 성령의 법을 두신 분이 우리 하나님 (성부 하나님 + 성자 하나님) 이신 것이며 삼위일체 하나님은 없는 것입니다.

 

 

사도바울은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고 한번도 말한 적이 없는 이유와 삼위일체 성령의 법을 비유로서 말씀 한것을 깊이 묵상해서 올바로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5) 하나님(성령) 안에는 예수님이 항상 함께 계시는 것이며 예수님의 십자가 순종으로 비로서 보혜사 성령을 두신 것은 삼위일체 성령의 법으로 인해 제각각 합당한 열매와 함께 영혼부활과 첫째부활에 들어 가는 새 언약의 법을 비유로 말씀 하셨기 때문 인것입니다.

 

보혜사 성령이 실제는 아버지라고 말씀하신 예수님의 말씀과 내가 아버지안에 아버지가 내안에 라고 하신 비유 말씀의 숨은 뜻안에 삼위일체 성령의 법이 있는 것입니다.

 

이 비유 말씀이 눈으로 보고 귀로 계속 들어도 언뜻 깨달어 지지가 않는 것이며 성령께서 깨닫게 해주셔야 하는 것이며 이와 연관된 영원한 별칭과 첫언약(머리위 성령)과 새언약(마음속 성령)에 관한 비유말씀과 사도바울의 그리스도와 교회에 관한 비유 말씀과 예수님께서 먼저된(유대인)자와 나중된(이방인)의 세가지 비유 말씀이 함께 깨달아 져야 하는 것이며 아무도 부인 할수 없도록 연관 해 두셨음과 누구나 깨달을수 있도록 가만히 감추어 두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예수님과 품에 함께 하셔서 천지 만물을 창조 하신 것처럼 그리스도를 믿는 자 들 마음속에 그리스도 성령과 삼위일체 성령의 법으로 하나님께서 직접 임하시는 것입니다.

 

 

6) 요한복음 3/16절 말씀은 첫 언약 (성전 = 머리위 성령)속의 성부 하나님을 믿는 것에서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영생을 얻는다는 것이며 곧 믿어지는 마음 조차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있는 것임을 깨닫도록 비유 하셨음을 잘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7 )사도 바울은 신약 성경 13 권을 쓰면서도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고는 일절 말한 적이 없는 것이며 그리스도의 은혜와 아버지의 사랑(진리 + 삼위일체 연합)이 너희에게 임할지어다 하신 그리스도와 교회의 연합의 비유말씀을 사람들이 못 깨달을 뿐 인것입니다.

 

 

8) 첫 언약(머리위 성령)에 속하는 성전과 마음 속으로 임하시는 새 언약의 교회(은사 9 가지 = 성령의 법)의 비유 말씀을 반드시 올바로 알아야 하는 것인데 로마가 콘스탄틴 이후 그리스도교를 국교로 갑자기 받아 드림으로서 성령의 법 (새언약)은 못 깨닫고 오히려 첫 언약에 속하는 성전을 또 다시 지은 탓에 조금씩 미혹 되어 있는 것입니다.

 

루터의 종교 개혁이후 새 언약의 법(성령의 법) 은 미혹 되어 있는 것이며 개신교도 성전을 짓는 그 영향 속에 있을수 밖에 없는 인류 역사 속의 시대적 영향 이었던 것이며 이것도 전능자 이신 하나님의 크신 뜻 안에 속해 있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성령 받지 않고 교회 건물을 가지게 된것은 로마의 영향 때문 인것이며 개신교도 그 영향 속에 있을수 밖에 없었던 것이며 부분적으로 조금씩 미혹 되어 있는 것입니다

 

낡고 쇠하여 없어져 가는 성전은 첫 언약에 속하는 것인데도 성령 받지 않고 교회 건물을 가진 목회자는 오직 믿음과 말씀으로 살아야 한다고만 가르칠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사람은 음란과 악한 정욕과 탐심으로 인해 말씀대로 살수 없는 존재 인탓에 마음속에 임하시는 새 언약(마음속 성령)을 주신 것인데 지금까지도 그리스도와 교회(그리스도성령과 삼위일체성령)의 비유 말씀을 못 깨달으므로 다시 구약 성전 시대 처럼 성경 말씀대로 살아야 한다고만 가르치게 되는 것이며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 받는 것이라는 이 말씀 안에 담겨져 있는 그리스도와 교회 라는 영적 비유 말씀을 못 깨닫고 있는 그 중심에 아이러니 하게도 말씀을 전해야 하는 건물 교회가 있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와 교회에 관한 아래 예수님의 비유 말씀

 

 

 아래

 

가) 그리스도와 교회 (새 언약 = 그리스도성령과 삼위일체 성령)

 

 

요한복음 14/26절 ( 그리스도성령 = 방언)

1)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것을 생각 나게 하리라

 

2) 요한복음 17/21 ,17/23 (삼위일체 성령 = 온전 하게된 의인들의 영 = 교회)

아버지여 아버지께서 내 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 같이 그들도 다 하나가 되어 우리 안에 있게 하사 세상으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믿게 하옵소서

 

 

 

 

나) 그리스도와 교회

 

 

1)마태복음 16/27 절 (보혜사 성령 안에 있는 예수님 = 그리스도성령 = 방언 = 왕권)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기 서 있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인자가 왕권을 가지고 오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

(오순절 방언)

 

 

2)마가 9/1 절(하나님 나라가 권능으로 임하는 나라 = 교회 = 삼위일체 성령 = 성부하나님 연헙)

또 그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기 서 있는 사람 중에는 죽기 전에 하나님 나라가 권능으로 임하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 하시니라

(오순절 마가의 다락방 방언 이외에 여러 은사 = 바울이 교회 라고 말함 고전12/28 )

 

 

 

다) 그리스도와 교회

 

 

1)마가복음 16/17 (그리스도성령 = 아들의 영)

믿는 자 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있으리니 새 방언(그리스도 성령)을 말하며

 

 

2) 16/18 ( 삼위일체 성령 = 교회 = 은사 9 가지중 하나 )

병든자 손 얹은즉 나으리라 = 교회 중 하나 (은사 9 가지 중 하나)

 

 

% 하나님의 나라가 권능으로 임하는 것과 은사 9 가지가 다 같은 뜻 인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첫째부활을 나타내는 비유 말씀을 두루 하셨음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라) 그리스도와 교회

 

 

1)마태복음 12/28 (그리스도 성령)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그리스도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 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천국)가 이미 너희 에게 임하였느니라

 

 

(왕권이 사탄에게서 예수님(진리= 성령 =왕권)에게로 바뀌었으니 모든 귀신은 성령 받은 자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선포 할때에 왕권으로 쫓겨 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성령= 방언

 

 

2) 누가복음 11/20 (삼위일체 성령= 아버지 연합 표적 )

그러나 내가 만일 하나님의 손 (말씀 이신 성부하나님 연합)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 낸다면 하나님의 나라(첫째부활) 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 마태12/28 절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하신 하나님 나라는 왜 천국이며 누가 11/20 절의 하나님의 손을 힘입는 하나님 나라는 왜 첫째부활 인지의 새 언약의 비밀을 알면 보혜사 성령을 통한 삼위일체 성령의 법으로 그리스도와 교회를 두신 비밀을 알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와 교회 라고 하신 비유 말씀을 그냥 예수님과 건물 교회로만 가르치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삼위일체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새 언약의 영적 비밀을 제대로 깨달을수가 없는 것입니다.

 

 

% 하나님의 손 = 은사 9 가지 = 성부 하나님 연합)

 

마) 첫 언약과 새 언약 (성전 건물과 성령)

1) 요한복음 3/16절 (첫 언약 속에 있는 성부하나님에서 예수님 믿으면 영생 = 예수님 믿어지는 마음)

 

 

2) 요한복음 3/5 절 새 언약 = 성령 임하심 (방언과 삼위일체 성령 = 그리스도와 교회)

 

 

@ 방언은 그리스도성령도 되고 교회 (은사 9 가지) 에도 포함 시킨 뜻을 반드시 알아야 예수님과 바울의 비유 말씀이 깨달아지는 것이며 삼위일체 하나님은 없고 삼위일체 성령의 법으로 첫째부활과 영혼 부활의 비유 말씀을 깨달을수가 있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3/16절 말씀은 따로 나누어야 하는 것이며 바울은 이것이 하나님의 지혜이고 능력 이라고 비유 한뜻을 잘 알아야 하는것입니다.

 

 

(바) 그리스도 성령(방언)과 교회(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셰례)

 

(그리스도)

1) 하나님께서 꿈을 통해 베드로와 이방인 고넬료와 일행 12명에게 방언이 임하시자마자 즉시 너희는 그리스도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것은 성령 받은 사람이 세례를 해야 하는 영적 자격을 말씀 하셨던 것입니다

 

(교횤)

2) 예수님께서 승천 하시기 전 성령(교회)을 주셨던 11명의 제자들에게 너희는 온 민족을 제자삼아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 하신 것은 세례를 할수 있는 영적 자격을 말씀 하신 것인데 오히려 삼위일체 하나님으로 호칭 하고 왜 삼위일체 하나님 이신지 아무런 설명을 하지 못함으로서 삼위일체 성령의 법안에 있는 그리스도와 교회의 큰 비밀이 무엇을 말씀 하시는 것인지를 깨닫지 못했던 것입니다  

 

ㄱ), 얘수님께서 비유 하신 먼저 된자 와 나중 된자의 3가지 비유 말씀을 못 깨닫고 전혀 다르게 가르치고 있는 것과 ㄴ), 첫 언약(머리위 성령= 건물 성전)과 새 언약 (마음속 성령 = 마음속 성전)의 관한 비유 말씀과

 

ㄷ), 영혼부활과 첫째부활의 비유 말씀을 담아두신 아브라함의 하나님(성부) 이삭의 하나님(성자) 야곱의 하나님

     (성령) 이라고 하신 영원한 별칭이라고 하신 뜻을 어느누구도 깨달을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사), 그리스도 와 교회

 

       1), 요한복음 3/16( 아브라함의 축복 (머리위 성령)과 새 언약 (그리스도성령 = 요한복음 14/26 = 방언)

 

      2), 교회

      요한복음 3/5절  =  고린도전서 12/28절(성령은사 9가지)

 

      @ 요한복음 3/16 말씀과 방언(그리스도 성령)을 따로 두신 뜻을 가만히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 고린도전서 12/1~4절 에 방언도 합당한 열매와 함께 첫째부활에 참여 하는 것임을 나타 내신 뜻을 참으로 제대로 알아야 하는 것이며 사도바울은 성령 은사 중(교회) 방언 (그리스도 성령 = 아들의 영)받은 자에게만 예언 하기와 통역 하기를 힘쓰라 하신 뜻은 성령 받은 자는 세상에 속하지 않는 온전한 삶을 살려고 애쓰라는 뜻 인것입니다.

 

성령 받은 사람은 반드시 첫째부활 이던지 영혼부활 이던지 각각 합당한 열매 맺는 삶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입니다.

믿어지는 마음 (아브라함욱복= 요한3/16)을 받은 사람도 그리스도 성령의 열매를 맺어야 하는 것입니다.

 

 

성령을 받지 않고 그리스도를 믿는(요한 3/16절) 사람들도 낙원에 가는 것임을 나타 내신 두가지 비유 말씀을 함께 깊이 묵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8/13 절과 천국에 들어가는 바닷가의 그물 비유말씀은 서로 연관 되어있는 말씀 인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의로운 자 (그리스도 성령 과 믿어지는 마음) 중에서 많은 사람이 좁은 문 (첫째부활)에 들어 갈려고 하나 들어가는 사람이 적느니라 하신 누가복음의 좁은 문 비유 말씀을 온전히 알어야 하며 마지막 때에 새 언약의 법( 성령의 법)을 올바로 가르치지 않고 첫 언약에 속하는 교회 건물에 충성 하게해서 첫째부활에 참여 하지 못함을 비유 하신 말씀과 많은 거짓 선지자에게 미혹 되지 말라고 하신 뜻을 올바로 깨달어야 하는 것입니다.

 

 

@ 성령의 열매 9 가지도 그리스도와 교회(영혼부활과 첫째부활)의 비유 말씀속에 구분해

두셨음을 반드시 알아야 미혹 되지 않는 것입니다.

 

삼위일체 성령 열매 ; 사랑 희락 (9 가지 중 두가지 열매). 희락 = 범사에 감사

(첫째부활에 참여 할수 있는 열매 = 성부하나님 연합열매)

 

그리스도 성령 열매 ; 성령의 열매 (9 가지 중 남은 7 가지 열매)

(천국 참여열매 ;화평,오래참음,자비,양선 충성,온유,절제)

 

 

 

사도 바울의 비유 말씀

 

 

가) 그리스도와 교회 (그리스도 성령과 삼위일체 성령)

 

1)로마서 8/10절 (그리스도 성령 = 방언). and 그리스도가 믿어지는 마음

또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인해 죽은 것이나 영은 의로 말미암아 살아 있는 것이니라

 

 

2)로마서 8/ 11절 (삼위일체 성령) = 요한복음 17/23 절

곧 내가 그들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어 그들로 온전함을 이루어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은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과 또 나를 사랑 하심 같이 그들도 사랑 하신 것을 세상이 알게 하려 함이로소이다

 

제각각 자신이 속해있는 하늘의 합당한 열매로 이어지는 삶을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 히브리서 12장(첫째부활 들어갈 사람)중 장자들의 모임(아브라함 이후 12 제자),교회된 자, 온전하게된 의인들의 영,아벨보다 더 나은피 흘린자 에 포함되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 아벨은 천국 가는 것을 나타 내심 인것이며 첫째부활은 아브라함부터 이어지는 선지자들과 12제자 까지를 장자들의 모임이라고 사도 바울이 히브리서 12장에 기록 한것입니다

 

 

나) 그리스도와 교회

 

1) 골로새서 2/2 (그리스도)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니

 

 

2) 골로새서 2/3 (연합) = 요한복음 17/21,17/23(삼위일체 성령으로 연합 하시는 형태)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과 각종 보화(방언제외 은사 8가지 = 성부 하나님 연합)가 감추어져 있느니라

 

 

보화 = 성부 하나님이 연합 해주셧다면 은사 8가지의 증표가 나타 나야 한다는 말씀임

(이 부분에서 그리스도 성령 받은 자에게 연합 해 주신다는 말씀과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연합 해 주신다는 뜻이 포함 되어있음)

 

 

% 골로새서 2/4 절 %

내가 이것을 말함은 아무도 교묘한 말로 너희를 속이지 못하게 하려 함이라

 

 

(보화 = 하나님이 연합 해주셨다면 은사 8 가지의 증표가 나타 나야 한다는 비유 말씀임)

(말로만 믿음의 성령 지혜의 말씀을 지식의 말씀을 받었다고 하는것이 아니고 새 방언과 병든 자에게 손을 얹은즉 병이 낫는 표적이 있어야 한다고 하신 것입니다.)요한일서2/5~6

 

성령은사와 함께 제각각 합당한 성령의 열매로 이어져야 하는 것입니다

 

다 히브리서

 

 

1) 의와 평강 (보혜사성령+ 예수님) = 그리스도성령 (히브리서7/2)

 

 

2) 의와 평강과 희락 (삼위일체성령 = 로마서 14/17) = 그리스도성령 + 희락(성부하나님 연합 열매) = 삼위일체 성령과 같은 의미

 

 

% 로마서 14/17절

하나님의 나라는 먹고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 있는 의 와 평강과 희락이라

(첫째부활에 참여하는 사람은 세상에 속하지 말고 범사에 감사하는 희락의 열매 맺는 삶을 살아라는 뜻 인것입니다)

 

 

(사랑과 희락은 성부 하나님 연합의미 열매)= 은사와 같은 의미의 열매로 넓혀 두신 것임)

 

 

(사랑과 희락의 열매는 이웃사랑과 범사에 감사하라는 뜻 인것이며 육신적인 사람에 속하지않고 이 열매속에 살수 있는것은 성부 하나님께서 연합 해주신 열매 인것을 알아야 합니다)

 

 

% 구약 성경에서 성전을 지으라고 하신 하나님께서 이제 성전은 돌 한개도 남지않고 무너지리라 하신 예수님께서 이제 십자가 피로 인해 내교회(삼위일체 성령)를 세우리라 하신 비유 말씀을 마틴 루터가 종교 개혁을 할때까지 아무도 깨닫지 못한 것입니다.

 

 

지금의 이 시대는 누구든지 하나님께 성령을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부어 주리라 하신 마지막의 때 (계시록 라오디게아 교회 = 성령의 시대) 인것을 잊지 않아야 하는 것입니다.

 

 

사도 바울이 성경에서 가장 큰 비밀이 그리스도와 교회 라고 비유 한것은 그리스도의 십자가 은혜로 진리가 예수님을 믿는 자 들에게 임하시는데 그것은 보혜사 성령을 통해 그리스도 성령과 삼위일체 성령으로 구분 되어 영혼 부활과 첫째부활에 참여 하는 것이 제일 큰 비밀 이라고 한것이며 이것은 태초부터 하나님의 지헤와 능력 속에서 이루어 지는 것이라고 하신 비유 말씀을 정말 올바로 알고 전해야 하는 것입니다.

 

어두운 영에 속해 그리스도 를 믿는 유대인들을 박멸 했다는 기념비 까지 세운 로마가 구약의 성전은 낡고 쇠하여 없어져 가고 그리스도를 믿는 자 마음속에 성전(성령)으로 직접 임하신다는 새 언약에 관한 예수님의 비유 말씀을 못 깨닫고 온 유럽에 성전을 지으면서 종교 전쟁을 일으킨 시대적 상황을 두신 하나님의 뜻을 깊이 묵상 해야하며 이제 건물 성전은 복음을 전하는 공회당으로 바뀐 것임을 깨달아야 하는데 그 당시에는시대적으로 배고프고 암울했던 시기 였으므로 영적 비유 말씀을 깨달을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성전(보혜사 성령= 그리스도성령)으로 임하신 비유 말씀을 못 깨닫고 건물교회가 예수님의 몸 되고 머리 된다고 미혹되게 가르쳐 온것이며 새 언약의 법(성령의 법)이 미혹 되어 있는 것입니다

 

누구나 복음은 전해야 하는 것이지만 세례 만큼은 담임 목사가 하는것이 아니고 성령 임하신 목사나 성령 임하신 사람이 세례를 해야 하는 영적 자격의 말씀을 외면 하는 미혹의 시대 임을 잘 알아야 합니다.

 

마지막 때에 많은 거짓 선지자들에게 미혹되지 마라고 하신 예수님 말씀의 뜻은 새 언약을 이루신 진리( 성령의 법)의 법은 올바로 가르치지않고 성경 말씀이 진리 라고만 가르치면서 교회 건물이 예수님의 몸 되시고 머리 된다고 교회만 오면 구원 받는 것처럼 잘못 가르치는 것과 예수님께서 바닷가의 그물 비유를 거쳐 천국 가는 첫 언약의 비유 말씀을 마치 첫째부활 때에 참여 하는 것처럼 미혹되게 가르칠것을 이미 다 아시고 계셨음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아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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