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장르>기타
  • 방문 : 0/6,717명

http://baiho.saycast.com 주소복사

오늘은 2021년 4월 24일, 배호님 탄생 79주년, 배호님 생신날입니다.

배호님, 생신을 축하드리고 남기신 주옥같은 노래에 오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작년부터 시작한 온나라가 아프고 힘든 '코로나' 시기에 대중가요 특히 '트롯'은... 

힘들어 지치고 눈물나는 분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잠시 평안과 지친 영혼을 맑게 해준다.

  

님 가신 지 이제 50년 지난 지금까지도 배호님 노래는 TV와 라디오에서 가끔씩 들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배호단상' 방송국을 통해서, 스마트폰에 '배호단상' 위젯(widget)을 깔면

클릭 한번으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배호 음악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대단히 좋습니다. 

 

요사이 "트롯 전성시대"가 온 듯 우리의 생활 속에 트롯 열풍이 전국에 불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지치고 살림이 어려운 분들에게 외출도 어려워진 형편에 저녁 늦게 편성된 '트롯' 프로그램은

저녁 늦게 혹은 낮에 혼자 적적하게 지친 분들에게 낮에 재방송은 적잖은 위로가 되니 참으로 좋습니다.

 

배호님 이름도 노래도 잘 모르는 젊은 세대에게도 그래도 배호님의 멋진 노래가 잊혀지지 않고

가끔씩 오늘도 방송을 타니 배호님에게도 흐뭇하고 즐거운 일이 될 것 같다. 

 

배호님의 노래 내지 음악 세계는...  

다양한 장르, 고전과 현대를 포함돼 있고 늘 마음에 위안을 주고 지친 영혼을 촉촉히 맑게 해 줍니다. 

 

이러한 음악을 선물을 주신 배호님 당신 생신날, 

마음속 깊은 곳에서 감사와 변함없는 끝없는 찬사를 올립니다.

 

2021년 4월 24일 점심시간, 

 

오늘도 배호님 당신의 멋진 음악을 들으면서... 

생신 축하드립니다.

 

배호짱 드림

답글 0조회수 111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