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No.2

  • 장르>힙합
  • 방문 : 1/12,565명

http://2.saycast.com 주소복사

- _-)난 LA다저스를 응원햇다

mlb는 힐링을 주엇지...마지막 경기 !!! (+ㅇ+)

다저스는 팀을 말아먹고- _-)ㅅㅂ 올해도 쪽박을 찻다

해탈을 조져야한다..마음을 비워야한다..열받아

우승을하면 우승반지가가 생긴다. 나같은놈은 모조품이라도 사는거지...하지만 그꿈마져 사라지고...

시즌도 끝나고 이제 무슨낙으로 사나,,,(_ㅁ_)

나에 몇 안되는 힐링요소들중에 하나가 뿅 사라짐....내년에나타남...

내일 영화나 보러갈라공~ 극장

개봉은 저번주에햇는데 일땜시 내일본다- _-)이렇게 살아야되? 난원래 개봉날 안보면 저주스러워진다규~

머 로또라도 되주면 위로는 금방되겟지만...

하루먼저 대박을 노리기위해 오늘 로또를 삿오~

내가산곳은 1등 2등이 단한번도 나오지않은 저주에 시작인곳이지...(- _-);;;난 그 저주를 깨기위함인가?헛!!운명!!

내가 1등하고 1등간판을 쳐박는거지~!!!캬캬(-ㅂ-)ㅎㅎ

 

얼마전부터 과자가 땡겻다...왜이지?

그래서 미제가개로갓다...난 어릴때 엄마가 미제에 맛을 들렷다- _-)냠냠 병에든치즈,미군식량,과자,껌,통조림,,,등

자연스럽도다...잇츠 말랍~예이예~

웨하스를 삿다...어릴때먹던스킬은 나오지않앗지만 그래도 맛잇엇다...

어릴땐 층층이 웨하스를 다 분리하고 사이에 크림을 혀로 다핥아먹고 과자만남겻엇지(-_-)위대해~

깡통에든 과자들은 다 맛잇던것같다...

 

내일 아침에 시간되믄 지정된 커피숖에서 핫초코로 당분을 올리고 영화를 느긋하게 조지는거지...

영화가 끝나면 지하세계로가서 전기차를타고 동네로 이동하고 빛에속도로 걸어서 집으로 슛~! 뿅!

(- _-)날 기억하는사람은 없을꺼야...스쳐지나가는 인간이 날 기억할순없지...캬캬

집엔 도깨비노인장과 백수쓰레기동생새끼가 잇겟지...

쓰레기들은 스스로 멸망하게되잇지...뒤지게 냅뚜면 알아서 썩어뒤져~ 쌩까

 

집에 오믄서 롯데슈퍼가서 양념통닭이나 사무야지- ㅅ-)쩝

영양보충을 하고,개임 랩업좀하고,,,,낮잠을자는거지...

 

다가오는겨울 감기조심하셈요.

(-ㅂ-)乃굿럭~

 

답글 0조회수 433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