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No.1

  • 장르>CCM
  • 방문 : 7/27,326명

http://1011.saycast.com 주소복사

호구(虎口)'는 '어수룩하여 이용하기 좋은 사람'이란 뜻이다. '호랑이 입'이라니 뭔가 위험할 것 같은데, 한자와 뜻이 딴판이다. 오히려 한자에는 바둑 용어 '호구'가 걸맞다. 바둑에서 '호구'란 '바둑돌 석 점이 둘러싸고 있어 상대방 돌이 들어오면 당장 따낼 수 있는 범의 입'을 뜻한다.

요즘 벌어지는 일들을 보면 과연 국민이 주인인 나라인지 의구심을 떨칠 수 없다. 주인은커녕 정치권과 이익단체에 이리저리 끌려다니며 이용당하는 '호구'는 아닐까 걱정된다. 과거 권위주의 시대에 권력이 직접 민을 압박했다면, 요즘은 권력이 민을 앞세워 견제하고 이득을 취하는 질 나쁜 민주주의가 횡행하는, '국민 호구 시대'는 아닌가 묻고 싶다.

요즘 대한민국은 온 나라가 진실과 거짓의 정답를 찿아 두 쪽으로 갈려 서로 아우성이다. 정권의 입맛에 달면 '국민의 뜻'이라 추켜세워 이용하고, 쓰면 남 일 보듯 방관하는 정부는 민주 정부 소리를 들을 자격이 없다. 지금 정부는 마치 민주주의의 화신이라도 되듯 촛불을 앞세워 등장하더니 국민을 주인이 아니라 공짜 돈이나 밝히며 일하기 싫어하는 게으른 어린애 취급하거나, 돈 있는 사람들은 모조리 부동산 투기꾼으로 몰았다.

서민들의 꿈 내집마련의 기회를 박탈하고 온갖 특혜 정책으로 돈 많이 가진자들의 배를 불린 정부의 부동산 정책 실패는 묻어두고 자신들의 밥그릇 챙기기에 급한 사람들이 착한 국민를 상대로 사기극를 벌여도 그저 남 일 보듯 한다.왜 없이 사는 사람들은 하루벌어 먹고살기도 힘겹기 때문이다.그러나 국민이 정치에 관심갖지 않으면 윤지오 같은 사기녀 에게 놀아나는 정치인이 생겨나고, 조국과 윤미향 손혜원 안민석 김수미 최경환 김영희 추미애 같은 가라지 쭉정이들에게 놀아나게 되고 국민은 끝내 나라를 잃어 이런 상놈 (일본제국주의)의 지배를 받으며 살게 된다.정치가 바로 선 나라 그 나라가 바로 강국이된다.

사는게 팍팍하고 고단해도 기억하고 잊지말자 자유대한민국의 주인은 당신과 나란 사실을..

청곡) ♥ Hotel California by Eagles.

From 모바일 세이캐스트

답글 2조회수 118

  • 등불

    엘리야 시대에
    7000 명이 있었으며 느헤미야 ㆍ예레미야
    다니엘ㆍ에스겔등 하나니을 바라며
    신뢰함으로 기도했던 하나님의 일꾼들처럼

    하나님의 마음과 보죄를 움직일
    한사람을 찾으시는 아버지께

    7000 명중의 한사람이 나이기를
    너이기를 ㆍ우리이기를 기도해요

    나라와 민족과 백성과
    저 북한을 위해 ㆍ
    그곳에 있는 하나님 자녀늘을 위하여 2020.09.21 09:32

  • Kunchong1234

    멜로피아님 화이또
    문재인씨는 소신정치를 해야지 눈치정치하면 ㅉㅉ
    정치가 먼지 모르는 사람이져
    철인정치를 해야지 6.25전쟁이 먼지나 아는지ㅉㅉ 2020.10.31 20:06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