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 장르>가요
  • 방문 : 0/7,198명

http://kpopss.saycast.com 주소복사

이보셔요..

제가 뭐 해담님이 좋아서..쪽지를 보내는지 아세요?

뭐..연애편지라도 쓰고싶어서 작업거는지 아세요?

웃기시네..

아니거등요..ㅋㅋ

ㅡㅡㅡㅡ

마악~ 혼내시길래..

이분..모지?ㅋㅋ

지인인가..닉넴 바꿨나..

아닌데..이분 진짜 모지?...

강퇴 시킬뻔...ㅎㅎ


ㅡㅡㅡㅡ 다음 이어지는 글을 보면...


청란을 사용하지 말라면서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면서요?

삭제 한다면서요?

실제 초창기에 올라온 글들..

 

다~ 삭제 했잖아요..

그래서..

할수없이 쪽지를 보낸거에요..

 

 

이어 말씀하시기를...

 

실은..

아주 오랫동안 감사히 잘듣고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너무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

헐~~~

혼내키는줄 알았드니..

감사인사를...저런식으로..ㅎㅎ


제가 굳이..

공개적으로 쓰는 이유는..


아니..

그럼 이분이 개국시 부터..

 

쭈욱~ 들으셨단거자너..

저렇게..

 

예전에 제가 한말을 정확히 기억 한다는것은..

7년동안 쭈욱~~~?

우와~~~!


감동 입니다.

하찮은 방송국..

순위 꼴지..ㅎㅎ

 

200등 밖의 방송국을..ㅎㅎ



제가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꾸벅..^^


세상에는..

 

아니..본 방송국..맴버분 중에는..ㅎㅎ

운영자..멋데로 방송임에도..ㅎㅎ

이런분도 계심에...



제가 새삼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꾸벅..^^


ㅡ 운영자 해담 올림 ㅡ

From 모바일 세이캐스트

답글 4조회수 43

  • 스텔라

    뭐지 ??? 이자랑...ㅋㅋㅋ 2020.02.28 10:21

  • 해담

    푸하하.. 2020.02.28 10:59

  • 해담

    사실은..
    뒤에..질..짜까지 붙이고 싶었지?ㅋㅋ 2020.02.28 11:05

  • Zia짱ll

    자랑질 을 이렇게 하고 싶었구나 ~ 해담동~~~~~~~~~~~~~생뉨 ~ 잘 살고 있어서 반가워요 ~ ^^ 2020.03.03 17:09

이전글 다음글

목록